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랜선라이프' MC 이영자, 데뷔 30년 만에 최초 쿡방 출연!

입력 2018-12-14 13:3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랜선라이프'에서 이영자와 크리에이터 소프가 컬래버레이션 방송을 진행했다.

지난 7일(금)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랜선라이프 - 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이하 '랜선라이프')에서는 MC 이영자의 1인 방송 도전기가 방송되었다.

'이영자 맛집 리스트'가 화제가 될 정도로 먹는 음식마다 완판을 미뤄내는 이영자가 30년에 가까운 방송 생활 중 최초로 1인 미디어에 등장했다.

이영자와 소프는 제비추리 구이와 바지락 술찜을 에피타이저로 먹어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 영상 확인)
 

오늘(14일) '랜선라이프' 방송에는 이영자와 소프의 만남 2탄으로 모두가 기대하던 이영자의 쿡방이 공개된다. 이영자는 특히 자신만의 비밀 레시피를 아낌없이 공개 할 예정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랜선라이프 예고)
 

한편, '랜선라이프'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JTBC에서 방송된다 
 
▶랜선라이프 무료 영상 더 보기 (클릭)

 
[영상] '랜선라이프' MC 이영자, 데뷔 30년 만에 최초 쿡방 출연!

 

관련기사

[영상] 레드벨벳 웬디, 인생 가장 심했던 다이어트 "건더기 없이 국물만" [영상] '날보러와요' 알베르토, 이탈리아식 감기 치료법 공개 [영상] '방구석 1열' 영화 '써니' 감독이 직접 밝힌 캐스팅 비화 [영상] "동생들이 기억해 주는지 몰랐다" god 박준형, 인터뷰서 오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