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말발 센 연예인들의 '입담 대결'…JTBC 새 예능 '어서 말을 해'

입력 2019-08-06 15:51 수정 2019-08-06 15:53

전현무·박나래·정상훈·김정난·문세윤 '말 선수'로 출연
첫방송: 8월 13일(화)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전현무·박나래·정상훈·김정난·문세윤 '말 선수'로 출연
첫방송: 8월 13일(화) 밤 11시

말발 센 연예인들의 '입담 대결'…JTBC 새 예능 '어서 말을 해'

연예계 말 잘하기로 이름난 전현무 박나래 정상훈 김정난 문세윤이 '말(言)' 대결을 펼친다.

오는 8월 13일(화) 밤 11시에 첫방송될 JTBC '어서 말을 해'(연출: 이지선, 윤여준)는 연예계 내노라하는 '말발 센' 연예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진정한 '말의 고수'를 가리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막강한 입담으로 잘 알려진 전현무 박나래 정상훈 김정난 문세윤 등 연예계 각계각층의 '말 선수'들이 출연해 말 대회를 펼친다. 출연자들은 각자의 소통 능력을 십분 발휘해 말 센스에 관한 다양한 퀴즈를 풀고, 퀴즈를 많이 맞힌 1등은 최고의 말왕으로 등극해 선물을 받게 된다.

또한, 말 고수들에게 다양한 유형의 퀴즈를 낼 출제자로는 JTBC 강지영 아나운서가 합류한다. 통통 튀는 그녀의 매력이 프로그램 재미에 더해질 예정이다.  

'어서 말을 해' 제작진은 "타인과의 관계에서 가장 중요한 소통의 도구인 말을 주제로 신규 프로그램을 만들게 됐다"며, "과거, 현재, 미래, 세대와 플랫폼별 다양한 출연자와 펼칠 말 대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연예계 말 고수들의 말 선수권 대회 JTBC '어서 말을 해'는 8월 13일(화) 밤 11시에 첫방송 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캠핑클럽' 핑클 멤버들을 놀라게 한 막내 성유리의 고백은? '아이돌룸' 오마이걸 승희 "동갑내기 청하, 번호 알고 싶다" '판벌려' 셀럽파이브, 3집 신곡의 센터는 누구? '멜로가 체질' 너와 나는 웬수? 썸? 동료? 얽히고설킨 인물관계도 박미선이 '철없는 남편' 이봉원을 이만기에게 부탁한 이유는?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