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펫키지' 홍현희, 간식 이모 등극하며 반려견들 사랑 독차지

입력 2021-08-26 11:31

첫 방송 : 오늘 (8월 26일 목요일) 밤 10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첫 방송 : 오늘 (8월 26일 목요일) 밤 10시 30분

'펫키지' 홍현희, 간식 이모 등극하며 반려견들 사랑 독차지
'펫키지' 홍현희, 간식 이모 등극하며 반려견들 사랑 독차지

홍현희가 '펫키지' 반려견들과의 첫 만남에서부터 반려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오늘(26일 목요일) 밤 10시 30분,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개취존중 여행배틀 - 펫키지'(이하 '펫키지', 기획 양지영, 연출 강성웅)가 첫 방송된다. 첫 방송에는 울산의 반려견 동반 여행지를 찾아 떠나는 김희철, 태연, 홍현희, 강기영 4MC와, 함께 여행을 떠나는 반려견들의 첫 여정이 공개된다.

김희철과 태연은 기차를 타고, 홍현희와 강기영은 비행기를 타고 울산에 도착했다. 울산의 반려견 동반 여행지 소개의 첫 주자는 홍현희. 긴 이동에 지친 이들을 위해 홍현희가 준비한 여행의 첫 코스는 바로 반려견 동반 칼국수 맛집. 홍현희는 "주인이 행복해야 반려견도 행복하다"고 주장, 사람의 취향도 존중하는 모습을 보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홍현희는 뜻밖의 난관에 봉착했다. 유명 칼국수 맛집임에도 불구하고, 더운 날씨 탓에 홍현희를 제외하곤 아무도 칼국수를 먹지 않는 웃지 못할 사태가 벌어진 것. 김희철, 태연, 강기영은 시원한 콩국수와 비빔국수를 즐겼고, 결국 홍현희만 땀을 뻘뻘 흘리며 칼국수를 흡입해야 했다.

홍현희의 첫 코스는 절반의 성공과 실패인 듯 보였지만, 홍현희의 진정한 펫 가이더로서의 면모는 여행지 바깥에서 드러났다. 여행지로 이동하는 사이 반려견들을 살뜰히 살폈고, 여행 전 비장의 무기로 준비한 간식 보따리를 방출하기 시작한 것. 홍현희는 쉴 틈 없이 간식을 나누어 주며 반려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고, 1회 방송만에 '펫키지' 공식 '간식 이모'로 거듭났다.

한편, 앞으로의 방송을 통해 김희철, 태연, 강기영도 각기 다른 여행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 스파르타식 에너지 주입으로 파이팅 넘치는 펫 가이더 김희철, 해외 여행 경험과 섬세함으로 승부할 태연, 반려견의 시각으로 가장 먼저 강아지의 취향을 캐치해내는 남다른 감각의 강기영. 이들 중 과연 누가 1등 펫 가이더로 거듭날지 기대가 모아진다.

전문 펫 가이더로 거듭난 홍현희의 성장기는 오늘 (26일 목요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되는 JTBC '개취존중 여행배틀 - 펫키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펫키지' 김희철→태연, 일일 펫 가이더로…관전포인트 셋 '펫키지' 김희철X태연X홍현희X강기영, '펫가이더'로 변신 '펫키지' 포스터 공개! MC 4명과 반려견들이 그리는 여행 지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