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슈가맨2' 콜라-칠공주 소환…시즌 최고 시청률 경신!

입력 2018-03-05 10:35

방송: 매주 일요일 밤 10시 4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매주 일요일 밤 10시 40분

'슈가맨2' 콜라-칠공주 소환…시즌 최고 시청률 경신!

'슈가맨2'가 추억 속 가수 콜라와 칠공주를 소환하며 시즌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4일(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된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2'(이하 '슈가맨2') 7회가 시청률 5.2%(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하며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동시간대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수치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6.6%까지 올랐다.

최고의 1분을 기록한 장면은 과거 '히트곡 제조기' 콜라의 근황이 소개되는 장면이다. 박준희, 김영완, 김송 세 사람으로 구성된 콜라는 이후 베이비복스의 리메이크로도 유명한 노래 '우울한 우연'을 부르며 등장해 관객들의 환호를 받았다.

김영완은 현재 강남과 홍대의 유명 클럽을 운영하고 있다는 근황을 전했다. 클론의 멤버 강원래의 부인으로도 유명한 김송은 아들 강선과 함께 출연해 반가움을 자아냈다. 박준희는 '슈가맨' 파일럿 방송 당시 출연했었던 과거를 깜짝 공개하며 출연진의 박수를 받았다.

이날 방송에는 시즌 최초의 '100불' 슈가맨도 등장했다. 그 주인공은 바로 '국민 귀요미'로 큰 사랑을 받았던 칠공주. 2004년 발매된 'Love Song'을 부르며 등장한 칠공주는 어엿하게 성장한 모습으로 판정단의 큰 환호를 받았다.

어린아이였던 슈가맨이 성인이 돼 등장하자 MC 유재석을 포함해 현장에 있던 많은 사람들이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 칠공주는 각각 방송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는 멤버부터 국내 유명 대학에 진학하게 된 멤버, 한 외신에 취업에 성공한 멤버까지 7인 7색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레전드 슈가맨'을 소환하며 감동의 눈물과 기쁨을 선사한 JTBC '슈가맨2'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유희열 "레전드 편"…유재석 눈물 쏟게 한 '슈가맨' 누구? '슈가맨2', 원빈 닮은 조각미남 슈가맨 등장에 '깜짝' '슈가맨2' 믿고 듣는 마마무 VS 대세 오마이걸, 승자는? '슈가맨2' 헨리·써니 vs 어반자카파…'역주행송' 대결 '슈가맨2' 태국 여심 녹인 슈가맨 등장! 한류 이끌었던 꽃미남 그룹 정체는?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