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슈퍼밴드' 3일부터 음원 공개! 1대 1 팀 대결 곡 듣는다

입력 2019-05-03 10:55 수정 2019-05-03 10:5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슈퍼밴드' 3일부터 음원 공개! 1대 1 팀 대결 곡 듣는다

음악천재들이 뭉쳐 만든 밴드 간의 팀 대결로 명품 무대 열전을 선보이고 있는 JTBC '슈퍼밴드'가 드디어 시청자들이 기다려 온 음원 공개 소식을 알렸다.

3일 '슈퍼밴드'(연출 김형중 전수경) 제작진은 "3일 방송되는 '슈퍼밴드' 4회 방송이 끝나는 시점부터 음원이 오픈된다"며 "4월 26일 방송된 3회의 1대1 팀 대결부터 등장한 곡들이 모든 음원 사이트에서 서비스된다"고 전했다.

'슈퍼밴드'는 보컬뿐 아니라 다양한 악기 연주 및 싱어송라이터, 프로듀서의 재능을 가진 음악천재들이 프로듀서 5인과 함께 여러 미션을 거치며 최적의 조합을 가진 글로벌 슈퍼밴드를 결성하는 프로그램이다.

개별 참가자(팀)들이 선보였던 프로듀서 오디션을 거쳐, 53명의 본선 진출자가 결정됐다. 이 중 프로듀서들이 정한 16명의 '프런트맨'이 포지션과 인원에 상관없이 자유롭게 멤버를 발탁해 16개 팀을 만들었고, 지난 3회부터 '본선 1대1 팀 대결'이 시작됐다.

3회에서는 16개 팀 중 4개 팀인 '기타 콰르텟' 조원상 팀, 맑은 음색과 현악기가 어울린 하현상 팀, 자연주의 밴드 홍이삭 팀, 최소한의 구성으로 참신한 사운드를 뽑아낸 케빈오 팀이 대결 무대를 선보였다. 이들의 무대가 방송을 탄 이후, "반복해서 듣고 싶으니 음원을 꼭 내 달라"는 시청자들의 요청이 빗발쳤고 마침내 '세상에 없던 음악'은 음원으로 첫 선을 보이게 됐다.

'히든싱어', '팬텀싱어' 제작진의 글로벌 밴드 결성 프로젝트 JTBC '슈퍼밴드'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방송된다.

(사진 : JTBC 슈퍼밴드)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청정보컬 홍이삭 "'슈퍼밴드'를 통해 세상이 얼마나 넓은지 실감" '슈퍼밴드' 조원상 "좋은 동료들과의 만남…교류 통해 성장 중" '슈퍼밴드' 하현상, "동료들과 함께 만드는 무대 배우고 있어" '슈퍼밴드' 상상 뛰어넘는 팀 무대, 세상에 없던 음악의 탄생 '슈퍼밴드' 음악만큼 달달한 4개 팀의 4색 브로맨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