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최고의 사랑' 유민상-이수지, 화보 촬영 중 뽀뽀 '설렘'

입력 2017-05-23 11:57

5월 23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102회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5월 23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102회 방송

'최고의 사랑' 유민상-이수지, 화보 촬영 중 뽀뽀 '설렘'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에서 가상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유민상-이수지가 커플 화보 촬영에서 뽀뽀를 하며 달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촬영을 위해 차도남-차도녀로 변신한 '먹깨비 커플'은 유연성이 필요한 포즈를 취하다 몸에 쥐가 났는데도 투혼을 발휘하며 프로 모델 못지않은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이수지의 볼에 닿을 듯 입술을 내미는 포즈를 연출한 유민상은 "5cm만 더 다가가라"라는 사진작가의 말에 잠시 망설이는 듯했으나 이내 이수지 볼에 뽀뽀를 해 주변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촬영이 끝난 뒤 유민상은 "볼에서 삼겹살 맛이 난다"라며 농담을 건네며 쑥스러워했다. 반면, 이수지는 "사람들 많다고 부끄러워하는 것 봐라"며 쿨하게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유민상은 이수지의 개인컷 촬영 중에도 쉬지 않고 개인 핸드폰으로 이수지의 모습을 찍으며 팔불출의 면모를 드러냈다.

달달함으로 중무장한 '먹깨비 커플'의 화보 촬영기는 23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최고(高)의 사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JTBC 예능 프로그램 세 편 공개! '눈정화-귀호강' 완성 '품위있는 그녀' 이태임, 유혹하는 예술가로 변신! '뭉쳐야 뜬다' 이경규 셀프카메라, 반려견 깜짝 등장 '꿈스타그램' MC 홍윤화, 촬영 도중 실신한 사연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