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형' 미스터트롯 TOP7 출연…임영웅, 이수근과 인연 공개

입력 2020-05-08 15:49 수정 2020-05-08 15:49

방송: 5월 9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5월 9일(토) 밤 9시

'아형' 미스터트롯 TOP7 출연…임영웅, 이수근과 인연 공개
'아형' 미스터트롯 TOP7 출연…임영웅, 이수근과 인연 공개

가수 김호중이 '아는 형님'에서 강호동과의 추억을 공개했다.

9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는 전 국민을 트로트 열풍으로 들썩이게 했던 '미스터트롯' TOP7의 주인공인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최근 '아는 형님' 녹화에서 '미스터트롯' 팀은 서로에 대한 칭찬을 하다가도 티격태격 하는 모습을 보여주주며 '형제케미'를 보여줬다. 또한 노래 외에 한 번도 공개된 적 없던 기상천외한 특기까지 보여주며 형님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날 '미스터트롯' 팀은 형님들과의 오랜 인연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김호중은 '스타킹' 시절 강호동과의 일화를 공개했다. 호중은 "'고딩 파바로티'로 '스타킹'에 출연했을 당시, 강호동이 나에게 손수건을 선물해 줬다"라고 밝혔다. 또한 그 손수건을 고이 간직했던 김호중은 독일로 유학을 가서도 사람들에게 '강호동 손수건'이라 자랑했다는 것.

이어 임영웅 역시 신인 시절 이수근과의 인연을 밝혔다. 임영웅은 "과거 행사장에서 만났던 이수근이 신인이었던 나에게 조언을 건넸다"라고 전했는데, 그 조언 내용에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어졌다는 후문. 이수근이 신인 임영웅에게 전한 조언은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미스터 트롯' TOP7이 전하는 형님들과의 인연 이야기는 9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타깃 시청률 1위…어린이 신동들 대활약 '아는 형님' 국악 신동 김태연 고백 "트로트 신동 홍잠언, 너무 시크해" '아는 형님' 어린이날 특집! 떡잎부터 다른 신동들이 떴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