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힙합의 민족2' 포스터 2종 공개! '본격 셀러브리티 힙합전쟁'

입력 2016-10-04 11:51

첫 방송: 10월 18일(화) 밤 10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첫 방송: 10월 18일(화) 밤 10시 50분

'힙합의 민족2' 포스터 2종 공개! '본격 셀러브리티 힙합전쟁'


'힙합의 민족2' 포스터 2종 공개! '본격 셀러브리티 힙합전쟁'


'힙합의 민족2'의 치열한 서바이벌을 예고하는 포스터 2종이 공개됐다.

오늘(4일) 공개된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힙합의 민족2-왕좌의 게임'(이하 '힙합의 민족2') 포스터 2종에는 각각 MC와 프로듀서의 모습이 담겨있다. '본격 셀러브리티 힙합전쟁'이라는 문구 아래 비장한 표정을 한 신동엽-산이와 15인 프로듀서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먼저 15인 프로듀서 포스터에는 주석-베이식-마이크로닷의 '스위시'팀, MC스나이퍼-딘딘-주헌의 '쎄쎄쎄'팀, 치타-LE-예지 '핫칙스'팀, 피타입-마이노스-한해 '브랜뉴'팀, 팔로알토-레디-G2로 구성된 '하이라이트' 팀이 순서대로 위치해 있다. 지난 티저 포스터에서 공개된 각 가문의 문장이 어떤 프로듀서 팀의 문장인지 찾는 것도 쏠쏠한 재미다.

MC 신동엽-산이의 포스터는 '힙합의 민족2-왕좌의 게임'이라는 부제에 걸맞게 마치 '힙합의 왕좌'에 앉은 듯한 모습이 인상적이다. 지난 시즌 1에서도 남다른 MC-래퍼 호흡을 선보였던 두 사람이 이번 서바이벌 매치에서는 어떤 활약을 보일지 기대감을 자아낸다.

'힙합의 민족2'는 15명의 프로듀서가 5가문을 만들어 각 팀에 재야의 힙합 고수를 영입, 왕좌를 차지하기 위해 대결을 펼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현재 개그맨, 모델, 뮤지컬배우 등 각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50여명의 도전자들이 정체를 숨기고 프로듀서들에게 평가와 선택을 받는다.

화려한 프로듀서 라인과 이들의 가문별 매치를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JTBC '힙합의 민족2'는 오는 18일(화) 밤 10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힙합의 민족2' 뮤직비디오 공개! 15프로듀서의 화려한 퍼포먼스 '눈길' 하하X유희열, 신동엽X산이, 강호동X이경규…막강 남남콤비 뜬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