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비긴어게인' 유희열, '알아두면 쓸모 있는' 영국 지식 대방출

입력 2017-07-23 15:06

방송: 7월 23일(일) 밤 10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23일(일) 밤 10시 30분

'비긴어게인' 유희열, '알아두면 쓸모 있는' 영국 지식 대방출


유희열이 영국에 대한 지식을 뽐내며 '비긴어게인' 공식 브레인으로 등극했다.

23일(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음악여행기 '비긴어게인'에서는 영국으로 버스킹 여행을 떠난 이소라, 유희열, 윤도현, 노홍철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유희열은 평소 놀기 좋아하는 '베짱이'가 아닌 엘리트 뮤지션다운 해박한 지식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유희열은 숙소로 가는 버스 안에서 "리버풀은 산업 혁명의 도시다", "유럽은 대체 에너지 자원이 높은 비율로 사용되고 있다", "탈석탄, 탈원전이 화두다" 등 알고 있는 상식을 대 방출하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비긴 어스' 멤버들은 유희열의 반전 매력에 감탄했다. 그러자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잡학지식인'들과 함께 하고 있는 유희열은 "거기서는 한 마디도 못하고, 여기서만 이런다"며 씁쓸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음악을 할 때도 유희열의 활약은 빛을 발했다. 그는 음악을 들으며 바로 피아노 악보로 옮겨 그리며 버스킹 작업을 도왔다. 유희열은 "피아노 소리에는 절대음감이다"라며 '음악 할 때 가장 섹시한 남자'의 매력을 발산했다는 후문.

프로 베짱이에서 '비긴 어스'의 지식인이자 '음섹남'으로 변신한 유희열의 활약은 23일(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비긴어게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비긴어게인' 이소라, 생애 첫 솔로 버스킹 도전 '비긴어게인' 영국 맨체스터서 '비긴 어스' 버스킹 현장 포착! '비긴어게인' 아일랜드에서의 대미 장식할 버스킹 공개! '비긴어게인' 이소라의 깜짝 노래 선물에…노홍철 '감동' 귀호강 프로그램 '팬텀싱어2'가 돌아온다…8월 11일 첫 방송!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