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히든싱어2] 여자 윤도현·남자 아이유 등장? 예심 현장 공개

입력 2013-11-03 16:02

11월 3일(일) 밤 12시 20분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1월 3일(일) 밤 12시 20분 방송

[히든싱어2] 여자 윤도현·남자 아이유 등장? 예심 현장 공개


JTBC '히든 싱어2'의 숨겨진 이야기 '히든싱어2 히든스토리'가 11월 3일(일) 밤 12시 20분에 방송된다.

'히든싱어2'에 막강 실력을 자랑하는 도전자들로 인해 치열해진 예심현장, 그곳에 의외의 인물들이 등장해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 엄청난 팬 심으로 김범수 모창에 도전한 개그맨 남창희, 그의 싱크로율은?

게다가 기인열전으로 변한 예심현장에 여자 윤도현과 남자 아이유가 등장했다. Rock N Roll을 외치는 여자 윤도현부터 3단 고음까지 가능한 남자 아이유까지, 근거 없는 자신감으로 도전한 모창 도전자들의 '히든 근자감'이 공개된다.

또한, 신승훈 편 우승자 장진호와 조성모 편 우승자 임성현의 우승 후 이야기가 공개된다.

명품 가창력 김범수 편을 대비해 모창능력자들과 혹독한 연습 시간을 보냈던 보컬 트레이너 조홍경, 방송이 끝난 후 미안한 마음에 모창 능력자들에게 회식을 제안했다. 과연 조홍경 트레이너의 호의에 모창 능력자들의 답변은?

아름다운 기적을 이뤄낸 히든싱어 최초 우승자 진격의 장진호! 실시간 검색어까지 장악하며 엄청난 화제를 모았던 우승자 장진호의 방송 당일 날의 풍경은 어땠을까? 폭풍 메시지와 친구들의 엄청난 축하를 실시간으로 느꼈던 장진호의 방송 당일 날의 풍경을 전한다.

또한, 레전드 가수 최초로 2라운드 탈락의 고배를 마셨던 조성모 편의 우승자, 임성현! 아버지와 함께 히든싱어 출연 사실을 어머니께 비밀로 하고, 우승까지 해버린 상황! 과연 방송을 시청한 어머니의 반응은 어떨까?

끝까지 비밀로 하기 위해 방송 당일 셀프 카메라까지 동원한 우승자 임성현의 고군분투기까지 JTBC '히든 싱어2 히든스토리'는 11월 3일 (일) 밤 12시 20분에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히든싱어2] 윤일상 "김범수 보다 더 김범수 같은 목소리 있다니…" [히든싱어2] 김범수, 양희은 모창 도전…"잘 하네" [히든싱어2] 김범수 "내 연애사는 첫사랑이 '끝사랑'" [히든싱어2] 윤일상 "김범수, '하루' 1년 동안 녹음했다" [히든싱어2] 김범수 "노래 부르려 여친에게 이별통보"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