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국악 신동 김태연 고백 "트로트 신동 홍잠언, 너무 시크해"

입력 2020-05-02 15:27

방송: 5월 2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5월 2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국악 신동 김태연 고백 "트로트 신동 홍잠언, 너무 시크해"

국악 신동 김태연이 트로트 신동 홍잠언과의 일화를 폭로했다.

2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어린이날 특집을 맞아 4인 4색 '어린이 신동'으로 주목받고 있는 홍화철, 나하은, 홍잠언, 김태연이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어린이 신동들은 또래답게 티격태격 귀여운 '케미'를 뽐냈다. 국악 신동 김태연은 트로트 신동 홍잠언에 대해 폭로했다. 김태연은 홍잠언이 예전에 본인의 응원을 받아주지 않았던 사실을 전하며 "이 오빠는 너무 시크하다"라고 밝혔다. 이어 당시 홍잠언이 했던 행동을 따라하며 "나도 이제 시크해지기로 했다"라고 밝혔다. 이에 형님들은 홍잠언의 고향을 언급하며 '차가운 평창 남자'라는 별명을 지어주기도 했다. 신동들의 귀여운 입담에 형님들은 마치 친구처럼 농담을 주고받아 훈훈함을 자아냈다. 또한 댄스 신동 나하은이 홍화철에게 전한 한 마디 역시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는 후문.

이날 네 사람은 각자 타고난 춤과 노래를 선보이며 재능을 뽐냈다. 특히 댄스 신동 나하은은 즉석에서 형님들이 요청하는 모든 춤을 곧장 소화해 그야말로 '댄스 알파고' 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어린이 신동들의 귀여운 폭로전은 2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어린이날 특집! 떡잎부터 다른 신동들이 떴다 '아는 형님' 오마이걸 신곡 '살짝 설렜어' 무대 최초 공개 [영상] '유랑마켓' 하춘화x진성x미스터트롯 5인방의 노래 대결로 환상의 가창 대전! 아는 형님 vs 아는 언니, 양보 없는 게임 대결! 승자는?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