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이효리도 '클럽 에쵸티'…토니안 "팬들 욕 용서 못해"

입력 2019-07-27 17:51 수정 2019-07-27 17:5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지난 26일(금)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악플의 밤'에는 H.O.T 토니안과 래퍼 비와이가 출연했다. 수위 높은 악플이 쏟아진 가운데 토니안의 재치있는 악플 대처가 눈길을 끌었다.
 
"쉰내나는 H.O.T를 파는 아줌마들 노답"이라는 악플에 토니안은 "이제 H.O.T 멤버들과 팬들은 가족이다"라며 본인에 대한 악플보다 화가난다고 말했다. 이어 토니안은 '아줌마'라고 언급한 악플에 재치있게 대처해 MC들의 공감을 얻었다. (▼영상 확인)

 
설리는 H.O.T 1집~5집 음반 판매량으로 63빌딩 234개를 쌓을 수 있다고 언급했고, 이에 신동엽은 방송 관계자들도 팬들이 굉장히 많았다며 이효리, 손예진 등 클럽 에쵸티 연예인들을 소개했다. 
(▼영상 확인)

 
한편 '악플의 밤'은 스타들이 자신을 따라다니는 악플과 대면해보고, 솔직한 속내를 밝히며 올바른 댓글 매너 및 문화에 대해서도 한 번쯤 생각해 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JTBC2에서 방송된다.
 
▶'악플의 밤' 무료 클립 더 보기(클릭)
 
 
[영상] 이효리도 '클럽 에쵸티'…토니안 "팬들 욕 용서 못해"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악플의 밤' 설리 "과거 임신 루머, 병원직원이 개인정보 유출해" [영상] '악플의 밤' 김지민 "연애는 후회 안하지만 공개 연애는 후회해" [영상] '악플의 밤' 설리, 친구들 "왜 설리랑 친구해?" 메시지 받아 [영상] '악플의 밤' 송가인, 외모 스트레스 때문에 성형외과 상담받아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