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이돌룸' 엑스원, 태민의 '무브' 댄스로 '섹시 1인자' 대결

입력 2019-09-10 13:21

방송: 9월 10일(화) 저녁 6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9월 10일(화) 저녁 6시 30분

'아이돌룸' 엑스원, 태민의 '무브' 댄스로 '섹시 1인자' 대결

엑스원 멤버들이 태민의 '무브' 댄스로 치열한 섹시 경쟁을 벌였다.

10일(화)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서 데뷔하자마자 각종 음악 방송에서 1위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신인 그룹 엑스원(X1)이 출연한다.

'아이돌룸' 녹화에서 멤버 김우석은 "제가 한 섹시 한다"고 밝히며 솔직 당당한 매력을 뽐냈다. 김우석의 발언을 들은 멤버들은 "나도 섹시라면 자신 있다"라며 김우석의 주장에 반박하며 견제에 나섰다. 이들은 각자 '파워 섹시' '큐트 섹시' 등 본인의 매력을 어필했다. 급기야 '퇴폐미 1인자' 김요한은 즉석에서 남다른 눈빛과 포즈를 보여주며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이에 가장 섹시한 멤버를 뽑기 위해 걸그룹계 '하바나 퀸 선발대회'를 잇는 '무브 킹 선발대회'가 '아이돌룸' 최초로 개최됐다. '무브 킹 선발대회'는 샤이니 태민의 히트곡 '무브'에 맞춰 댄스를 추며 자신만의 매력을 선보이는 코너. 멤버들은 '무브'의 리듬에 몸을 싣고 열정적으로 각자의 섹시미를 아낌없이 발산했다는 후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던 엑스원의 초대 '무브 킹 선발대회' 현장은 9월 10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이돌룸' 엑스원 남도현-이은상-차준호, 동서양 아우르는 컬래버레이션 무대 '아이돌룸' X1, 완전체로 예능 최초 출연! 정형돈 놀라게 만든 멤버는? '아이돌룸' NCT DREAM-아이즈원의 운동 능력은? 의외의 '체육돌' '아이돌룸' 시상식급 라인업! 레드벨벳-아이즈원-갓세븐 등 미방송분 특집 '아이돌룸' 에이핑크 막내 오하영, 매혹적인 '하바나 퀸' 도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