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잘 먹겠습니다' 조세호, "차오루와의 사적 만남에 남창희 끼어들어"

입력 2016-12-01 11:25

1일 목요일 오후 9시 30분 17회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일 목요일 오후 9시 30분 17회 방송

'잘 먹겠습니다' 조세호, "차오루와의 사적 만남에 남창희 끼어들어"


'잘 먹겠습니다' 조세호, "차오루와의 사적 만남에 남창희 끼어들어"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부부의 연을 맺었던 조세호와 차오루 커플이 JTBC '#인생메뉴-잘먹겠습니다'를 통해 재회했다.

두 사람은 최근 진행된 '잘 먹겠습니다'의 '가상부인' 특집 녹화를 통해 다시 만났다. 이 자리에는 윤정수, 서인영, 차오루, 오나미 등이 출연했다. 이날 '잘 먹겠습니다'의 MC 조세호는 출연자들이 등장하는 순간부터 차오루만 에스코트하고 녹화 내내 특별대우를 해 원성을 샀다.

MC 문희준이 가상결혼 종료 후 둘이서 사적으로 만난 적 없냐고 묻자 차오루는 "2번 정도 만났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다. 그러자 조세호가 "그 자리에 남창희도 있었다. 자리에서 빠져 줄 정도로 눈치 있는 친구가 아니다"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조세호는 "다시 따로 볼 수 있는 시간을 잡으려 노력중"이라고 말하며 '상남자'의 면모를 드러냈다.

한편, 스타들의 사연과 맛깔난 메뉴를 소개하는 '잘 먹겠습니다'는 목요일 오후 9시 30분으로 시간대를 바꿔 시청자들과 만난다. 기존에 사용했던 '청춘식당-잘먹겠습니다'라는 타이틀도 '#인생메뉴, 잘 먹겠습니다'로 변경됐다. 스타들의 다양한 사연이 가득한 '#인생메뉴'와 더욱 재미있어진 캐릭터로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1일 목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되는 71회를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안방극장에 행복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잘 먹겠습니다' 서인영, 차오루 향한 조세호의 차별대우에 '버럭' '잘 먹겠습니다' 윤정수, "썸녀에게 고백하려다 청첩장으로 퇴짜 맞았다" '잘 먹겠습니다' 12월 1일 재개, 서인영-윤정수 등 출연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