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마녀사냥' 안재현 "이성의 스킨십, 거절한 적 있다"

입력 2014-10-30 15:43

31일 금요일 오후 11시 64회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31일 금요일 오후 11시 64회 방송

'마녀사냥' 안재현 "이성의 스킨십, 거절한 적 있다"


인기모델 겸 연기자 안재현이 JTBC '마녀사냥'에 출연해 솔직담백한 입담을 과시했다.

안재현은 최근 진행된 '마녀사냥' 64회 녹화에 주원과 함께 참여해 스킨십을 주제로 MC들과 대화를 나눴다. 이날 녹화에서 소개된 시청자 사연은 '스킨십은 나만 하는 것'이라며 남자의 스킨십을 거절하는 여자의 행동에 대한 내용.

이에 안재현은 "나 역시 이성의 스킨십을 거절했던 적이 있다"며 "과거 한 여자가 나를 벽에 밀치며 스킨십을 시도했다. 당황스러운 상황이라 거절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도 "여자친구가 굉장히 적극적으로 스킨십을 시도한다면 어떻게 할 거냐"는 신동엽의 질문에는 "그렇게 원한다면 받아줘야지 않겠냐"고 대답해 '상남자'라는 소리를 들었다.

그 외에도 안재현은 이성의 가장 매력적인 신체부위를 묻는 말에 가슴을 꼽는 등 화끈한 대답으로 눈길을 끌었다.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안재현의 남자다운 매력은 31일 금요일 오후 11시 '마녀사냥'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마녀사냥' 주원, "적극적인 스킨십 보단 수줍어하는게 좋아" '마녀사냥'의 곽정은, 남자는 엉덩이가 생명이다 '마녀사냥' 전소민 "양다리 걸친 남자친구…" 통쾌 복수담 '깜짝'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