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의정부 모델하우스서 수십 미터 '불기둥'…200여 가구 정전

입력 2018-12-10 21:19 수정 2018-12-10 21:3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경기도 의정부의 모델 하우스에서 어젯밤(9일) 큰 불이 났습니다. 불기둥이 수십미터까지 치솟았지만 다행히 인명 피해는 없었습니다.

조보경 기자입니다.

[기자]

거대한 불기둥이 아파트 높이만큼 치솟습니다.

소방관들이 물을 쏴보지만 불은 쉽게 사그라들지 않습니다.

[뭔가 계속 폭발하고 있어 지금. 장난 아니야.]

어제 저녁 경기도 의정부시의 모델 하우스에서 불이 나 건물 한 동이 완전히 불에 탔습니다.

불은 1시간만에 꺼졌고 인명 피해는 없었습니다.

하지만 인근 200여 가구가 15분간 정전되고 근처 아파트 주민들까지 대피했습니다.

[이호준/경기 의정부시 의정부동 : 옥상에서도 연기가 보이더라고요. 여기 화단에도 불이 옮겨붙어서.]

불이 난 모델 하우스입니다.

건물이 모두 불에 타면서 시커먼 뼈대만 남았고, 굵은 철제 빔이 이렇게 엿가락처럼 휘어져 버렸습니다.

근처에 있던 차량들도 피해를 입었습니다.

[엄철봉/경기 의정부시 의정부2동 : (차량) 뒤가 다 불에 녹은 거예요 불길에. 내일도 일 나가야 하는데 못 하죠.]

길 하나를 사이에 둔 아파트 창문틀은 시꺼멓게 그을렸고, 창문이 깨지기도 했습니다.

경찰은 1층 바닥 쪽에서 불길이 올라왔다는 목격자 진술을 토대로 화재 원인을 조사 중입니다.

관련기사

대낮 병원 산후조리원서 불…신생아·산모 등 19명 대피 자동차용품 창고서 방화추정 화재…발 묶인 시신도 발견돼 수사 전기장판 '깜빡'하고 외출했다 '불'…곳곳서 화재사고 신호대기 중 '날벼락'…11톤 트럭, 차량 8대 들이받아 수원 상가건물 화재 원인 '전기적 요인'에 무게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