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NBA 스타 오덤, 성매매 업소서 의식불명 상태로 발견

입력 2015-10-15 10:0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미국 프로농구 스타이자 유명 연예인 집안인 카다시안 일가의 사위였던 라마 오덤이 위독한 상태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오덤은 합법 성매매 업소에서 의식불명인 채로 발견됐습니다.

부소현 특파원입니다.

[기자]

라마 오덤이 발견된 곳은 네바다 주 크리스털의 '사랑 목장' 이라는 합법 성매매 업소.

현지시간 13일 오후, 업소 여성 2명이 의식을 잃은 채 방에 쓰러져 있는 오덤을 발견했습니다.

[데니스 호프/성매매 업소 사장 : 911로부터 응급환자를 옆으로 눕히라는 지시를 받아 시행했더니 바로 구토를 하기 시작했어요. 호흡은 하고 있었습니다.]

성매매 업소 측에 따르면 오덤은 약초로 만든 발기기능 개선제를 투약하고 술을 마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제시 잭슨/목사 : 담당 의사로부터 매우 위중한 상태로 회복 중이기는 하지만 얼마나 걸릴지는 모른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기도가 필요한 때입니다.]

LA레이커스 소속이었던 오덤은 팀 핵심 선수로 코비 브라이언트와 함께 2009년과 2010년 팀을 우승으로 이끌었습니다.

또한 2009년 배우 킴 카다시안의 동생인 모델 클로이 카다시안과 결혼 후 카다시안 가족의 리얼리티 쇼 등 TV 출연으로 인지도를 높였습니다.

그러나 2013년 이혼 소송 이후 마약 투약, 음주운전 등으로 어려움을 겪어 왔습니다.

관련기사

"음주운전 중이다" 스마트폰으로 생중계 한 여성 체포 미국서 '경비행기 사고' 빈번…한 해 400명 이상 숨져 한글에 푹 빠진 외국인들…한국어 말하기 대회 성황 미 묻지마 총격 사건 범인, 사탄 상징 '666' 메모 건네 자극적? 현실 고발? 레이디가가 신곡 '성폭력 가사' 논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