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토이 유희열 "권진아·샘김, 룸메이트 찾는다…월세 아까워"

입력 2014-11-18 10:4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토이 유희열 "권진아·샘김, 룸메이트 찾는다…월세 아까워"

'권진아 토이 7집'

유희열이 권진와 샘김의 근황을 공개했다.

유희열은 17일 서울 양천구 목동 브릴리에 웨딩홀에서 진행된 SBS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4' 제작발표회에는 양현석, 박진영과 함께 참석했다.

이날 유희열은 지난 시즌을 통해 캐스팅한 권진아와 샘김에 대해 "권진아와 샘김이 처음 회사에 들어와서 어떻게 해야 될지 몰랐다. 그래서 작은 집을 구해줬다"고 말문을 열었다.

유희열은 "권진아와 샘김과 방을 함께 쓸 참가자를 (이번 시즌에서) 뽑고 싶다. 두 사람이 집을 따로 쓰고 있는데 방이 2개씩 비어있다. 월세가 아깝다. 누가 빈 방을 썼으면 좋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유희열은 "권진아는 '자꾸 개를 키우고 싶다'고 조른다. '말벗이 필요하다'고 말한다"며 "'어떤 친구가 들어왔으면 좋겠냐'고 물어보니 '재밌는 친구' 그리고 둘 다 기타를 치는 친구라 '피아노를 치는 친구'가 왔으면 좋겠다고 하더라"고 전했다.

한편 유희열은 최근 토이 7집 '다 카포'를 발표했다. 이번 앨범에서 권진아는 10번 트랙 '그녀가 말했다'에 보컬로 참여했다.

SBS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4'는 23일 오후 4시 50분 첫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토이 유희열, 중앙 포토 DB

관련기사

홍은희 아들, 허니문 후 임신…친정어머니 반응이 '깜짝' 이승기, 눈시울 붉힌 채 김자옥 빈소 찾아…'남다른 인연' 토이, 정규 7집 '다 카포' 음원 차트 점령…"추위 녹이네" 송은채, 어우동 변신…포스터 속 모습 보니 "강렬하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