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청하 "라치카 언니들 춤선에 반해, 내가 먼저 꾀었다"

입력 2022-07-15 09:31

방송: 7월 16일(토) 저녁 8시 4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16일(토) 저녁 8시 40분

'아는 형님' 청하 "라치카 언니들 춤선에 반해, 내가 먼저 꾀었다"

가수 청하가 안무 팀 라치카와의 인연을 밝힌다.

16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연예계 춤꾼으로 소문난 세븐과 청하, 김희재가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이들은 다채로운 토크는 물론 화려한 춤사위로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날 청하는 댄서 가비와 리안이 속한 안무 팀 라치카와 처음으로 작업한 사람이 본인이라고 밝힌다. 청하는 "(라치카) 언니들이 스트리트 신에 계속 있었는데, 언니들의 춤선에 반해 내가 먼저 리안 언니를 꾀었다"라며 라치카와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한다.

이어 청하는 형님들이 가수들은 안무 팀이 안무를 만들어주면 그대로 추는지 묻는 말에 "나는 내 감성을 조금 넣어"라고 답하며 "'벌써 12시'의 포인트 안무의 동선이 원래는 옆으로 가는 거였는데, 앞으로 가는 게 예쁠 것 같아 직접 제안해 바뀌었다"라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힌다.

또한 김희재는 "군대에서 청하의 '벌써 12시' 뮤직비디오를 50번 넘게 봤다"라며 청하와 세븐의 노래 커버 무대를 선보이고, 세븐과 청하 역시 '춤신춤왕' 칭호에 걸맞게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세븐과 청하, 김희재와 함께하는 JTBC '아는 형님'은 16일(토) 저녁 8시 40분 방송된다.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영탁 "신곡 '신사답게', 원래 김영철 노래였다" '아는 형님' 영탁 "새 앨범 타이틀곡 '신사답게', 원래 김영철 노래였다" '아는 형님' 지현우 "'신사와 아가씨' 1인 6역 쉽지 않았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