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이찬혁 고백 "군대에서 샤이니 민호 만났다"

입력 2019-06-08 16:42

방송: 6월 8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6월 8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이찬혁 고백 "군대에서 샤이니 민호 만났다"

악동뮤지션 이찬혁이 샤이니 민호에게 영상 편지를 전했다.

8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새 출발을 앞둔 악동뮤지션과 전소미가 전학생으로 찾아온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악동뮤지션은 이찬혁의 제대 후 '완전체' 투샷을 선보여 환호를 받았다. 전소미 역시 녹화 내내 밝은 리액션과 함께 예상치 못한 발언으로 톡톡 튀는 매력을 드러냈다. 또한 솔로 데뷔를 앞두고 있는 만큼 설렘 가득한 포부를 전했다.

악동뮤지션 이찬혁은 군대에서 겪었던 다양한 에피소드를 소개했다. 특히 샤이니 민호와 만난 일화를 털어놓아 눈길을 끌었다. 이찬혁과 샤이니 민호는 가수 선후배 사이이자, 해병대 선임과 후임이라는 인연이 있다. 때문에 네티즌들이 온라인에서 가상으로 작성한 '두 사람의 만남' 글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찬혁은 "나도 그 글을 봤다" "실제로 제대하기 전 군대에서 샤이니 민호를 만난 적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이 따로 만난 사연도 공개했다. 형님들은 민호에게 "영상편지를 보내는 것 어떠냐"라고 제안했고, 이찬혁은 재치 있는 한 마디로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이찬혁이 샤이니 민호에게 보낸 영상편지는 8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형님' 악뮤 이찬혁 "동생에게 관심 보이는 후임 有" 남궁민♥진아름, 하와이 휴가 중 비밀스러운 '럽스타그램' '아는 형님' 남궁민 "내 단점은 중저음 보이스"…이유는? '아형' 서장훈 폭로 "규현은 사석에서 '해맑은 독설가' 스타일" '아는형님' 규현 "윤종신에 서운했다" 토로…형님들 '고개 끄덕'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