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JTBC 밀실 서바이벌 '박스' 표창원-이상민 관찰자 변신

입력 2015-08-20 17:08

9월 초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9월 초 방송

JTBC 밀실 서바이벌 '박스' 표창원-이상민 관찰자 변신


JTBC 새 파일럿 프로그램 '박스'에서 표창원 교수와 방송인 이상민이 '관찰자'로 변신한다.

오는 9월 초 첫 방송 되는 JTBC '박스'는 사방이 벽으로 막힌 밀실에서 벌어지는 심리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각 출연자가 평소 꿈꿔 온 상품을 걸고 게임이 진행되며 살아남은 '최후의 1인'만이 상품을 얻을 수 있다.

가장 큰 특징은 정해진 게임 방법이 없다는 것. 제한시간 안에 경쟁자를 탈락시키되 어떤 방식으로 탈락시킬지는 출연자들이 결정한다. 자신에게 유리한 게임을 진행하기 위한 참가자들의 심리 싸움이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박스'는 심리 게임의 최강자 이상민과 인간의 심리를 꿰뚫어보는 최고의 프로파일러 표창원 교수의 출연으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표창원 교수와 이상민은 밀실 안의 상황을 중계하고 출연자들의 심리 상태를 분석·예측하는 ‘관찰자’로 변신한다.

'박스' 1회 방송에는 게스트로 브레인 아이돌 니콜과 정진운을 비롯해 연기자 한정수, 진이한, 코미디언 김숙, 유상무, 장도연, 방송인 토니안, 오상진, 김풍, 이연이 게임에 참여할 예정이다.

파일럿 프로그램 (3회) '박스'는 오는 9월 초에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연쇄쇼핑가족' 이영자 "재벌가 도시락에 30만원 넘는 디저트가…" '톡투유' 알베르토 "비정상은 인간의 아름다움, 다 똑같으면…" '슈가맨을 찾아서' 분당 최고 4%…유재석·유희열 환상 호흡 '히든싱어4' 가요제 막강 라인업, 이승환·임창정·휘성 등 출연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