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준희 남자친구 "8살 연하남, 팬이라서 만났는데…"

입력 2013-07-15 10:4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김준희 남자친구 "8살 연하남, 팬이라서 만났는데…"


방송인 김준희가 열애 사실을 고백했다.

김준희는 17일 방송 예정인 '황금어장 -라디오 스타'에 안선영, 정주리, 박재범과 함께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김준희는 연상녀들의 연애비법을 얘기하며 8살 연하의 남자친구가 있음을 털어놨다. MC들이 '연하 남자친구가 몸이 장난이 아니라고 하던데?'라고 묻자 "몸이 화가 많이 나 있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준희는 연하 남자친구와 만나게 된 계기에 대해 "아는 동생이 내 팬이라고 소개해서 만나게 됐다"며 "이후 계속 연락이 왔고, 남자친구와는 보충제로 친해졌다"고 소개했다.

김준희는 남자친구를 공개하며 남자가 먼저 고백하게 만드는 비법을 공개해 MC들을 놀라게 한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키우고 있다.

이밖에 방송에서는 8살 연하 남자친구를 공개한 김준희, 3살 연하 예비신랑과 결혼을 앞둔 안선영, 자칭 팜므파탈 정주리가 출연해 연하남 특별 연애 비법을 전수한다. 또한 박재범은 연상녀의 마음을 사로 잡는 방법에 대해 공개할 예정이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김준희 열애 사실 고백, 중앙일보 포토 DB

관련기사

샘 해밍턴 화채 사랑 "군대 음식 1등, 하루 3끼 먹고파" 엄지원 열애 인정 "오영욱과 잘 만나…결혼 계획은 아직" 티아라 리더 교체, 소연에서 큐리로…"또 바꿨네" 이연희 택연 언급 "동갑내기 러브신, 기대하셔도 좋다" 안영미 수지 변신 "참 착하네요"…'멀리서 보면 비슷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