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비정상회담' 윤시윤 "어릴 적 태풍에 지붕이 통째로 날아갔다"

입력 2016-05-23 13:0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비정상회담' 윤시윤 "어릴 적 태풍에 지붕이 통째로 날아갔다"


'비정상회담' 윤시윤 "어릴 적 태풍에 지붕이 통째로 날아갔다"


JTBC 예능 프로그램 '비정상회담'에 배우 윤시윤과 곽시양이 출연해, '재앙과 생존'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었다.

배우 윤시윤은 "어릴 적 태풍이 왔던 여름밤에 갑자기 할머니가 나를 깨우셨다. 눈을 뜨니, 하늘에 별이 너무 예뻤다. 한참을 넋 놓고 바라보다보니 지붕이 없어진 거였다"라며 다소 엉뚱하고 충격적인 일화를 고백했다.

한편, '재해로 죽을까봐 불안하다'는 청년의 안건에 대해 중국 대표 장위안은 "어렸을 때 지진을 겪은 적이 있다"며, "어린 마음에 그저 재미있다고 생각했지만, 더 큰 사고로 번질 수도 있는 일이었다. 혹시 모를 위험을 대비하는 사람을 이상하다고 보는 건 안전 불감증이 아닐까"라고 주장했다.

반면 미국 대표 타일러는 "실제로 그렇게 큰 규모의 자연재난이 일어날 경우 개인은 할 수 없는 것들이 더 많다"며, "개인보다 국가 차원에서의 준비가 더 필요한 것. 본인이 할 수 있는 만큼 준비는 하되, 그 후의 걱정은 과한 것 같다"고 말하며 또 한 번의 뜨거운 토론을 예고했다.

이밖에도 '재앙과 생존'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는 오는 5월 23일(월)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비정상회담'에서 공개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비정상회담' 파키스탄 대표 출연…장수 마을 소개 '비정상회담' 정우성, 난민 캠프 목격담 전해…출연진 '분노' '비정상회담' 미국 일일비정상 4인 출연…타일러와 갑론을박 '비정상회담' 이란 대표 "남녀, 버스도 분리해서 탄다"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