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소간지' 소지섭, 아사히 수퍼드라이 광고 모델 됐다

입력 2014-03-03 11:22 수정 2014-03-04 10:3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소간지' 소지섭, 아사히 수퍼드라이 광고 모델 됐다


배우 소지섭이 국내 점유율 1위 프리미엄 수입 맥주 '아사히 수퍼드라이'의 새 얼굴로 나선다.

롯데아사히주류는 '아사히 수퍼드라이'의 브랜드 이미지를 새롭게 대표할 신규 모델로 배우 소지섭을 전격 발탁했다고 3일 밝혔다.

조각 같은 외모와 탄탄한 연기, 품격 있는 이미지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소지섭은 '아사히 수퍼드라이'의 광고 모델로서 부드럽고 상쾌한 맛을 지닌 '아사히 수퍼드라이'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극대화하는 데 적극 활동할 계획이다.

소지섭은 TV CF와 지면 광고를 비롯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크리미한 거품과 짜릿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아사히 수퍼 드라이'의 매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아사히 맥주가 자랑하는 좋은 맥주의 증거, '엔젤링'도 소비자에게 지속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엔젤링'은 맥주를 마시고 잔을 내려놓을 때 잔에 만들어지는 거품고리. 신선하고 맛있는 고품질의 맥주를 구별하는 기준으로 소비자들에게 주목 받으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훌륭한 연기력으로 각종 영화와 드라마 출연은 물론, 음악 앨범 및 포토에세이 출간, 최근에는 영화 개인 투자자로도 변신하는 등 다방면에 재능과 두각을 보여온 소지섭은 특유의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아사히 맥주가 가진 여유롭고 세련된 이미지를 인상적으로 잘 표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우복 롯데아사히주류 마케팅 팀장은 소지섭 모델 기용 배경에 대해 "최상의 원재료와 철저한 품질관리로 고퀄리티 맥주 맛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맥주의 대표 주자 '아사히 수퍼드라이'와 부드러운 남성적 매력과 고급스러움을 겸비한 소지섭의 이미지가 잘 부합해 이번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소지섭 모델 발탁을 계기로 국내 소비자에게 최상의 맥주, '아사히 수퍼드라이'가 가진 메시지와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파하고, 한국 시장에서의 수입 맥주 No.1의 확고한 위상과 지위를 지속적으로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소은 기자 luckysso@joongang.co.kr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