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오늘 첫 방송…관전 포인트 셋!

입력 2018-03-30 09:52 수정 2018-03-30 09:52

#1. 안판석 감독이 만들면 연애하는 드라마도 다르다
#2. 손예진X정해인의 만남…케미는 특급이다
#3. '진짜 연애'는 평범해서 더 특별하다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 안판석 감독이 만들면 연애하는 드라마도 다르다
#2. 손예진X정해인의 만남…케미는 특급이다
#3. '진짜 연애'는 평범해서 더 특별하다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오늘 첫 방송…관전 포인트 셋!

따뜻한 봄바람에 연애 세포가 저절로 피어나는 3월의 마지막을 장식할 '예쁜 누나'가 오늘(30일) 밤, 드디어 첫 방송 된다.

JTBC 새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이하 예쁜 누나)'(극본 김은, 연출 안판석, 제작 드라마하우스, 콘텐츠케이)는 '그냥 아는 사이'로 지내던 두 남녀가 사랑에 빠지면서 만들어갈 '진짜 연애'를 담은 드라마.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배우 손예진과 정해인, 그리고 안판석 감독의 만남으로 시청자들의 기대감과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는 가운데, 오늘(30일) 밤 본방송에 재미를 더할 관전 포인트 세 가지를 꼽아봤다.

#1. 안판석 감독이 만들면 연애하는 드라마도 다르다. 

날카로운 사회 풍자를 섬세하고 리얼하게 그려냈던 안판석 감독이 전작과는 결이 다른 평범한 사랑 이야기에 주목했다. 또한 "'예쁜 누나'를 끝까지 본 시청자들이 진짜 제대로 된 연애를 한번 한 것처럼 영혼이 뒤흔들렸으면 좋겠다"는 기획의도를 밝혔다. 꼼꼼한 연기 디렉션으로 손예진과 정해인을 비롯한 모든 배우들의 남다른 신뢰를 얻고 있는 안판석 감독은 사랑에 대한 남다른 식견과 독보적인 연출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아낼 전망이다.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오늘 첫 방송…관전 포인트 셋!

#2. 손예진과 정해인이 만나면 케미는 특급이다. 

섬세한 연기와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대체불가 멜로 여신의 입지를 다져온 손예진과 어떤 역할을 맡아도 남다르게 소화해내며 탄탄한 입지를 다져온 정해인이 만났다. "매 순간 설레고 있다"는 정해인의 말처럼 윤진아(손예진)와 서준희(정해인) 캐릭터에 온전히 녹아든 두 배우가 예쁜 커플의 설렘을 안방까지 고스란히 전달한다고. 손예진과 정해인은 완벽한 케미와 연기 호흡을 통해 남녀 주인공의 감정선을 완벽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3. '진짜 연애'는 평범해서 더 특별하다. 

'예쁜 누나'는 내 주위에 있을 법한 평범한 사람들의 일상적인 사랑 이야기를 그린다. 그래서 특별한 사건이 극적으로 펼쳐지지는 않는다. 그러나 누군가에게는 지구 어딘가에서 일어나는 전쟁보다 사랑하는 사람의 전화 한 통이 더 다이내믹하게 느껴지는 것이 바로 연애. 안판석 감독은 '예쁜 누나'가 강조하는 '진짜 연애'에 대해 "다른 사람들이 잘 못 보는 누군가의 장점을 완전하게 알아주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처럼 '진짜 연애'는 지극히 평범해 보이지만 실상은 흔치 않은 경험이기에 더욱 특별하게 다가갈 것이다.

한편,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는 '그냥 아는 사이'는 '하얀거탑', '아내의 자격', '밀회', '풍문으로 들었소'의 안판석 감독이 연출을, 김은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오늘(30일) 금요일 밤 10시 45분 JTBC 첫 방송, 이후 매주 금~토 밤 11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 드라마하우스, 콘텐츠케이)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첫 방송 80분 편성…높은 몰입도 선사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손예진X정해인의 멜로 모먼트 4단계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장소연-박혁권의 변신…맹활약 예고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눈밭의 연인 '손예진-정해인', 4차 티저 공개!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손예진X정해인, 스페셜 키스 이미지 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