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홍준표 "김영란법, 10·10·5로 개정…농축수임산물 제외"

입력 2017-04-28 11:3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홍준표 "김영란법, 10·10·5로 개정…농축수임산물 제외"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선 후보는 28일 "김영란법을 '10·10·5'로 개정하고 농축수임산물은 제외해야 서민경제가 살아난다"고 주장했다.

홍 후보는 이날 SNS를 통해 "더 이상 머뭇거리면 나라 경제가 IMF때보다 더 어려워질 수 있다"며 이같이 밝혔다.

그는 "정규직 채용과 해외기업 유턴 등과 연동해 법인세 감세를 적극 검토하고 강성귀족노조를 타파해 기업이 투자를 확대할 계기를 마련해줘야 한다"며 "통신비 절감을 위해 제4 이동통신 도입도 적극 검토하겠다"고 말했다.

홍 후보는 "지금 대선 후보들은 저만 빼놓고 모두 증세를 하고 무상복지를 강화해 그리스로 가자고 한다"며 "그러나 어제 트럼프가 취한 법인세, 소득세 대폭 감세정책은 미국판 기업 기 살리기 정책, 가처분 소득 확대 정책으로 앞으로 미국의 경제를 크게 호전시키게 될 것"이라고 예상했다.

그는 "우리나라도 법인세와 각종 간접세 중 담배세, 유류세를 서민경제를 위해 인하해야 한다"며 "중소기업 상속세도 인하해 중소기업 가업 잇기를 적극 지원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뉴시스)

관련기사

오늘 5차 대선후보 TV토론…최대 쟁점은 '일자리 대책' 떠오르는 '동성애 논란'…문재인·안철수, 나란히 해명 대선 D-11, 무너진 양강구도…막판 변수와 전망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