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추석특집 '아는 형님' 이태임 "맞는 연기 즐거웠다" 명장면 재연

입력 2017-09-30 16:23

방송 : 9월 30일(토) 저녁 8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 9월 30일(토) 저녁 8시 50분

추석특집 '아는 형님' 이태임 "맞는 연기 즐거웠다" 명장면 재연


이태임이 박미선과 드라마 '품위 있는 그녀' 속 명장면을 재연했다.

30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은 추석특집 '아는 누님'편으로 꾸며진다. 명절에 함께 하지 않으면 서운한 '아는 누님' 대표 박미선, 조혜련, 홍진영은 여전한 개그감을 자랑했다. 이들은 마치 매주 '아는 형님'을 함께해온 듯 능숙한 콩트 실력으로 녹화 분위기를 이끌어갔다. 새롭게 합류한 개그우먼 장도연, 배우 이태임, 한선화 역시 남다른 끼와 매력을 발산하며 분위기를 주도했다.

이태임은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품위 있는 그녀' 속 불륜녀 연기 소감을 밝혔다. 이태임은 상대배우 김선아에게 맞는 장면도 즐겁게 촬영했다고 말했다. 겪어보지 못한 감정을 연기하다보니 맞는 것조차 새로운 경험으로 재미있게 임했다고.

이에 박미선은 시청자들에게 욕설을 들은 적은 없느냐 물었고, 이태임은 오히려 다음부터는 좋은 역할로 출연하라는 이야기를 들었다고 전해 훈훈함을 안겼다. 이어 박미선과 이태임은 드라마 속 맞는 연기 한 장면을 재연해 웃음을 자아냈다.

'아는 누님'과 함께 떠나는 수학여행은 9월 30일(토)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청춘시대2' 분홍 편지 주인공은 박은빈!…시청률 3.45% 기록 '아는 형님' 추석특집, 서장훈 "오늘은 사랑 앞에 양보 없다" '나의 외사친' 이수근 부자·오연수 "내 친구를 소개합니다" '청춘시대2' 한승연의 느리지만 특별한 변화…힐링 선사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