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제동의 톡투유2' 휠체어컬링 서순석 선수 여동생 '감동 스토리'

입력 2018-05-29 10:35

첫 방송: 5월 29일(화) 밤 9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첫 방송: 5월 29일(화) 밤 9시 30분

'김제동의 톡투유2' 휠체어컬링 서순석 선수 여동생 '감동 스토리'

휠체어컬링 국가대표 서순석 선수의 여동생이 '톡투유2'를 찾아왔다.

29일(화) 밤 9시 30분 첫 방송되는 JTBC '김제동의 톡투유2-행복한가요 그대'(이하 '톡투유2')에서 김제동과 소녀시대 유리, '시를 잊은 그대에게'의 저자 정재찬 교수, 싱어송라이터 폴킴이 청중들과 함께 '요즘, 문득'이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지난 5일(토) 서울과학기술대학교에서 진행된 '톡투유2' 녹화에서, 청중 중 한 명은 "요즘 문득, 오빠가 자랑스럽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청중의 오빠는 바로 2018 평창 동계 패럴림픽에서 4강 신화를 써내려 갔던 휠체어컬링팀 주장 서순석 선수. 

이 청중은 "오빠가 23세 때 불의의 교통사고를 당해 25년 째 장애인으로 살게 되면서 나에게 많이 의지해 왔다"라고 전하며 남매의 깊은 우애를 자랑했다. 이어 "오빠가 미안하다고 이야기할 때 가장 속상하다. 이번 패럴림픽에서도 정말 잘했다. 나에게 항상 든든한 기둥이 되어주니까 그것만으로 행복하다"라고 말해 감동을 자아냈다.

한편, 서 선수 여동생이 이야기를 이어가던 중 한 대학생이 손을 번쩍 들어 서 선수에게 반가움을 표시해 눈길을 끌었다. 대학생이 공개한 서 선수와의 인연은 본방송에서 공개될 예정. 

청중들이 직접 만들어가는 '요즘, 문득' 드는 행복 이야기는 5월 29일(화) 밤 9시 30분에 첫 방송되는 JTBC '김제동의 톡투유2-행복한가요 그대'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김제동의 톡투유2' 29일 첫 방송! 첫 게스트 이효리 등장 '김제동의 톡투유2' 29일 첫 방송…'요즘, 문득' 드는 생각 나눠 '김제동의 톡투유2' 포스터 공개, 7인의 멤버들과 떠나는 '행복 여행' '김제동의 톡투유2' 5월 27일 첫방…소녀시대 유리, '행복여행' 합류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