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화보is] 김주혁x손예진,영화서 부부로 다시 만나 완벽한 앙상블

입력 2016-06-01 08:19 수정 2016-06-01 15:5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기사 이미지


영화 '비밀은 없다'에서 다시 부부로 만난 손예진·김주혁이 커플 화보를 공개했다.

1일 공개된 퍼스트룩 화보에서 손예진과 김주혁은 매혹적인 앙상블을 선보였다. 두 배우의 애정과 갈등을 그대로 담은 듯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같은 공간에 함께 하고 있지만 서로 시선을 마주치지 않는 두 사람의 모습은 그 자체로 매혹적인 동시에 미묘한 긴장감이 흐르는 듯한 특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비밀은 없다'는 국회입성을 노리는 ‘종찬’(김주혁)과 그의 아내 ‘연홍’(손예진)에게 닥친, 선거기간 15일 동안의 사건을 다룬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다. 실종된 딸을 추적하며 극한의 감정 변화를 겪는 '연홍' 역의 손예진과 기존의 친근한 이미지와 달리 냉철하고 지적인 정치인 '종찬'으로 연기 변신을 시도한 김주혁은 이번 퍼스트룩 화보를 통해 완벽한 호흡과 강렬한 매력을 선보이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진중한 표정으로 깊은 생각에 잠긴 듯한 김주혁과 몽환적인 분위기 속 애틋한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손예진의 모습은 두 사람 사이의 복합적인 감정을 드러내며 특별한 매력을 선사한다.

'비밀은 없다'는 '미쓰 홍당무'로 호평 받은 이경미 감독의 차기작이다. 6월 23일 개봉한다. 김연지 기자 kim.yeonji@joins.com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