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뉴스브리핑] 중년 여성, 시내버스서 70대 노인 폭행

입력 2015-05-01 21:1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 시내버스서 70대 노인 폭행…여성 체포

40대 여성이 버스 안에서 70대 노인을 무차별 폭행하는 영상이 SNS에 공개되면서 공분을 사고 있습니다. 경찰은 폭행당한 할머니가 처벌을 요청해, 가해 여성을 긴급체포해 조사하고 있습니다.

2. 8m 다리서 트럭 추락…운전자는 구조

8m 높이의 다리에서 추락한 트럭 운전사가 큰 부상 없이 구조됐습니다. 어제(30일) 오후 경기도 포천에서 난간을 들이받고 추락한 운전자 이모 씨가 찌그러진 차체와 핸들 사이에 끼어있다가 구조된 겁니다.

3. 송유관서 기름 73억원어치 빼내 팔아

지하 3m 깊이에, 길이 50m의 터널을 뚫어 송유관에서 73억원 어치의 기름을 훔쳐낸 40대에 징역 2년이 선고됐습니다. 47살 서모 씨 등은 경북 김천에서 송유관이 지나는 길목에 가까운 주유소를 사들인뒤 터널을 뚫었고, 이렇게 빼낸 기름을 주유소에 싸게 팔았습니다.

4. 칠레 칼부코 화산 활동 재개 '적색 경보'

칠레 안데스 산맥의 칼부코 화산이 활동을 다시 시작해 적색 경보가 내려지고 주민들의 이동이 통제되고 있습니다. 지난달 22일부터 두 차례에 걸쳐 2억여 톤의 화산재를 내뿜으며 폭발 조짐을 보인 칼부코 화산은 40여 년간 화산 활동을 멈춘 상태였습니다.

관련기사

[뉴스브리핑] 코리아나 호텔 화장실서 '가짜 폭발물' [뉴스브리핑] "김정은, 올해 들어 고위관리 15명 처형" [뉴스브리핑] 숭실대에 '벌떼' 수만 마리…대피 소동 [뉴스브리핑] 화물차 전복…도로위 접착제 1.5t 쏟아져 [뉴스브리핑] 초·중·고교 315곳, 소방차 진입에 '장애'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