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멜로가 체질' 천우희X안재홍, 사진만으로도 시끄러운 수다 투 샷 포착!

입력 2019-07-30 11:38 수정 2019-07-30 14:06

올여름 최고의 수다 커플, 천우희X안재홍의 저세상 케미에 기대 ↑
8월 9일 10시 50분 첫 방송!
가장 특이하고 근본 없는 로맨스가 찾아온다!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올여름 최고의 수다 커플, 천우희X안재홍의 저세상 케미에 기대 ↑
8월 9일 10시 50분 첫 방송!
가장 특이하고 근본 없는 로맨스가 찾아온다!

'멜로가 체질' 천우희X안재홍, 사진만으로도 시끄러운 수다 투 샷 포착!

'멜로가 체질'이 사진만으로도 벌써부터 시끄러움이 느껴지는 천우희와 안재홍의 수다 현장을 전격 공개했다.

JTBC 새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극본 이병헌, 김영영, 연출 이병헌, 김혜영, 제작 삼화네트웍스)은 서른 살 여자 친구들의 고민, 연애, 일상을 그린 이병헌 감독표 수다블록버스터. 오는 8월 9일(금) 밤 10시 50분 첫 방송을 앞두고 천우희와 안재홍의 독특한 케미가 공개되며, 올여름 무더위를 날릴 특별하고도 특이한 로맨스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오늘(30일) 공개된 사진에 담긴 범상치 않은 두 남녀, 진주(천우희)와 범수(안재홍)의 범접할 수 없는 저세상 텐션이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방송국의 로비로 보이는 카페에서 뜬금없이 기타로 논쟁(?)을 벌이는 두 남녀. 테이블에 한쪽 발을 턱 올려놓은 채 심취해 연주 중인 진주와 어느새 그녀로부터 기타를 빼앗아 열창하고 있는 범수의 표정은 아이러니하게도 뚱딴지같은 이 상황과 달리, 세상 진지해 보여 절로 웃음을 유발한다. 이 조합, 역시 예사롭지 않다.

앞서 공개된 2차 티저 영상( https://tv.naver.com/v/9050395 )에서도 "가슴이 덩실덩실 뛴 적 있어요?"라는 생뚱맞은 질문을 하는 범수와 "뭐 가끔 나풀나풀 뛰기도 하고"라며 절대 지지 않고 받아치던 진주. 비등비등한 똘끼를 자랑하는 이들의 무근본 로맨스가 더욱 기대되는 이유다.

이 가운데, '멜로가 체질'을 통해 웹드라마 '출중한 여자'에 이어 5년 만에 재회한 천우희와 안재홍은 입을 모아 "다시 호흡을 맞추게 되어 너무나 행복하고 즐겁다"는 소감을 전해왔다. 안재홍에 대해 "항상 즐겁고 유쾌한 에너지를 나눠줘 고맙다"고 전한 천우희와 "어떤 연기를 해도 능수능란하게 받아주는 천우희가 대단하다고 생각한다"는 안재홍. '멜로가 체질'인 이들이 보여줄 특별한 이야기가 기다려진다.

전무후무한 로맨스를 예고하며 이를 증명하듯 공개된 영상과 스틸컷만으로도 캐릭터에 200% 몰입한 싱크로율을 보여주는 천우희와 안재홍. 웃다 죽을 이들의 저세상 케미는 오는 8월 9일 금요일 밤 10시 50분 JTBC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삼화네트웍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멜로가 체질' 서른 되면 괜찮아요?…배우들 텐션 폭발 '멜로가 체질' 스페셜 티저로 알아보는 개성 만렙 5인방 5색 매력! "멜로 생존권 보장하라" 핑크빛 투쟁 중!? '멜로가 체질' 메인 포스터 공개 '멜로가 체질' 허당 워킹맘역 한지은 "삼십대 보내고 있는 시점에 와닿은 이야기" '멜로가 체질' 첫 드라마 주연 도전 전여빈 "떨리는데, 너무 신나고 재미있어"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