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워크맨' 장성규, 요구르트 배달 알바 도전…케이윌 깜짝 출연

입력 2021-01-16 17:1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워크맨' 장성규, 요구르트 배달 알바 도전…케이윌 깜짝 출연

지난 15일(금) 공개된 스튜디오 룰루랄라의 '워크맨'에서 요구르트 배달 아르바이트에 도전한 장성규가 배달 전동차를 타고 오르막길 골목을 누비는 모습이 그려졌다.

'JOB것'(워크맨 구독자 애칭) 특집으로 진행된 이번 '워크맨'에서는 지난 2019년 '취업 특집'에 출연했던 구독자가 취직에 성공해 '점장님'이 되어 '아르바이트생' 장성규를 다시 만났다. 아이돌 출신의 특이한 이력을 가지고 있었던 그는 한 배달 요구르트 회사에 영업 관리직으로 취직에 성공한 것.

영상에서 장성규는 이른 오전부터 영업 지점으로 출근해 배달 전동차에 요구르트 제품을 담는 것부터 시작했다. 이어 전동차 운전법을 숙지하고 본격 배달 업무에 출격한 장성규는 시동을 걸자마자 자세를 낮춰 마치 레이싱 게임을 하는 듯한 모습을 보이며 웃음을 선사했다.

판촉을 위해 청담동 골목길로 나선 장성규는 배달 전동차로 드리프트를 시도하는 등 거침없는 운전을 선보였다. "스파르타~"를 외치며 전동차로 오르막길을 과속하는 장성규를 따라잡느라 '워크맨' 제작진들은 한겨울에 때아닌 땀을 뻘뻘 흘리며 탈진 상태에 이르기도.

한편, 이날은 예정에 없던 깜짝 게스트로 케이윌과 소유가 등장했다. 장성규는 인근에 가수 케이윌의 소속사가 있다는 정보를 듣고 한 엔터테인먼트 회사 건물로 향했다. 케이윌과 연락을 취하는 동안, 장성규는 갑자기 화장실로 사라져 본의 아니게 요구르트의 위력을 증명해 보이기도 했다. 연락을 받고 나타난 케이윌은 본인의 이름과 비슷한 요구르트 CF모델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였다. "내 연예인으로서 최종 목표" 라며 미래의 광고주를 위한 요구르트 원샷을 선보이기도. 이어 같은 소속사 가수 소유를 마주친 장성규는 애주가인 소유에게 간에 좋은 요구르트를 판매하는데 성공했다.

한편, JTBC 스튜디오 산하의 디지털 스튜디오 룰루랄라에서 제작중인 '워크맨'은 장성규가 세상의 모든 직업을 체험하는 웹 예능 콘텐트다. 유튜브 누적 조회수 5억 회를 기록하고, 380만여 명의 구독자를 모으며 꾸준히 화제몰이 중이다. 신규 콘텐트는 매주 금요일 오후 6시에 '워크맨'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워크맨' 청소년이 선정한 '추천 유튜브 채널' 어워드 수상 '워크맨' 장성규, 오락실 알바 도전…펌프 고수 만나 흥폭발 스튜디오 룰루랄라의 새 도전! 웹툰 '샤크' 영화 제작한다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