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악플의 밤' 설리, 친구들 "왜 설리랑 친구해?" 메시지 받아

입력 2019-07-06 17:18

방송 : 금요일 저녁 8시 JTBC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 금요일 저녁 8시 JTBC2

설리가 남다른 악플 대응법을 공개했다.

지난 5일(금) 방송된 JTBC2 '악플의 밤'에서는 전진과 김승현이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MC 설리가 악플에 대처하는 본인의 남다른 방법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김승현은 1회 방송을 보고 설리가 멋있다고 생각했다며 "설리 씨 멘탈이 좋아요?"라고 질문했다.

이에 설리는 본인만의 악플 대응법을 공개해 '멘탈 갑'임을 인정받았다. (▼영상 확인)
 


이어, MC 김숙은 동료가 이슈가 되어 질타를 받게 되면 팬들이 먼저 팔로우를 끊으라고 연락이 온다고 언급했다.

하지만 설리는 주변 친구들이 "왜 설리랑 친하냐"라는 질문을 받는다고 털어놓았다. 

덧붙여 오히려 자신보다 더 이상한 사람이 그런 말을 해 이해가 안 된다고 말해 궁금증을 남겼다.(▼영상 확인)
 


한편 '악플의 밤'은 스타들이 자신을 따라다니는 악플과 대면해보고, 솔직한 속내를 밝히며 올바른 댓글 매너 및 문화에 대해서도 한 번쯤 생각해 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JTBC2에서 방송된다.
 
[영상] '악플의 밤' 설리, 친구들 "왜 설리랑 친구해?" 메시지 받아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악플의 밤' 설리 "한 번쯤은 당당하게 이야기하고 싶었다" '악플의 밤' 신동엽의 고백…MC도 피해갈 수 없는 '폭탄 발언' "생각보다 안 세네" '악플의밤' 설리, 악플에 발끈하며 '마약' 언급 [영상] 설리, 악플러 고소하고 보니 '동갑내기 명문대생' 설리, 29일 싱글 '고블린 (Goblin)' 발매..직접 작사 참여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