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혜자 화보, 색다른 매력 뽐내…"나이를 믿을 수 없었다"

입력 2014-12-02 11:2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김혜자 화보, 색다른 매력 뽐내…"나이를 믿을 수 없었다"

'김혜자 화보'

배우 김혜자 화보가 공개됐다.

최근 김혜자는 한 여성생활지와 함께 촬영한 화보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공개된 화보 속 김혜자는 '국민 엄마'라는 별명이 무색할 정도로 몽환적인 표정과 우아한 포즈를 통해 그간의 소박한 이미지와 180도 다른 모습을 펼쳤다. 김혜자는 이 화보를 촬영하면서 놀라운 집중력을 보여 30여 명의 스태프들에게 박수 갈채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김혜자 화보 촬영을 담당한 김중만 작가는 "함께 작업하는 동안 내면과 외면의 아름다움을 유지하고 있는 모습에 나이를 믿을 수 없었다"며 "김혜자라는 배우는 우리 모두에게 소중한 배우"라고 극찬했다.

이밖에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김혜자는 그간의 연기 인생과 엄마로서의 평범한 삶, 감사하고 나누는 삶에 대해 진솔한 고백을 했다.

김혜자는 영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감독 김성호)을 통해 5년 만의 스크린 복귀를 앞두고 있다. '개를 훔치는 방법'은 김혜자 뿐 아니라 최민수, 강혜정 등 연기파 배우들의 복귀로 화제가 된 작품으로 오는 31일 개봉한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김혜자 화보, 우먼센스

관련기사

양현석 "딸 학교 갈 생각에 공황장애, 운동회 갔다가…" 배우 이효정·이기영 형제지간, "극 몰입 방해할까봐…" 양현석 고백 "난독증, 책 반페이지만 봐도 글자가 춤춰" 김옥빈 이희준 열애…이희준 "노수산나 거론, 미안한 마음"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