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판벌려' 인맥특집! '보고싶다 친구야' 한 걸음에 달려 와준 '절친'은?

입력 2019-07-30 11:36 수정 2019-07-30 14:06

방송: 7월 30일(화) 저녁 8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30일(화) 저녁 8시

'판벌려' 인맥특집! '보고싶다 친구야' 한 걸음에 달려 와준 '절친'은?

셀럽파이브의 '절친'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30일(화) 방송되는 JTBC2 '판벌려'에서는 만능돌의 덕목(?) 중 하나인, '인맥 한복판'을 뽑기 위한 절친 특집 '보고싶다 친구야'로 꾸며진다. 이에 연예계 소문난 마당발인 셀럽파이브 멤버들은 자존심을 걸고 즉석에서 친구들을 소환한다.

최근 진행된 '판벌려' 녹화에서 김신영은 아이돌계 '인맥 왕'임을 입증하듯 걸그룹 선배를 녹화장소로 소환했다. 또한 대세 아이돌인 블락비의 피오와 전화 연결을 시도했다. 그러나 피오는 김신영이 방송 할 때만 연락 한다며 섭섭한 마음을 드러냈다. 과연 피오는 김신영의 즉석 소환에 응했을까?

한편, 신봉선은 대세 배우 박호산과 전화 연결을 했다. 박호산은 셀럽파이브에게 한마디 해 달라는 부탁에 "대한민국의 특별한 셀럽 다섯 명이 되시기를 바란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질세라 안영미는 녹화 장소로 천만 배우를 소환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과연 안영미의 소환에 응해준 천만배우는 누구일까.

이날 친구들과 함께 '우승 상품'을 걸고 진행한 '우정 게임'에서 다양한 호흡을 선보인 셀럽파이브의 이야기는 30일(화) 저녁 8시에 방송되는 JTBC2 '판벌려'에서 확인 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판벌려' 옥상달빛 김윤주 입담 발휘! "결혼 반지 한강에"?! '판벌려' 셀럽파이브 "신봉선 취향 맞추기" 우정테스트! 난해한 취향 주의 '판벌려' 뮤지컬·예능·홈쇼핑 완판남 김호영, 연습생으로 합류? '판벌려' 안영미 '눈물 펑펑' 프러포즈 대공개! 셀러파이브 '긴급 회의' '판벌려' 셀럽파이브, 글로벌아이돌 노린다! 제2 외국어 도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