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살림의 신3' 홈 쇼핑·해외 직구·직거래 등 쇼핑 비법 공개

입력 2014-10-29 10:5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살림의 신3' 홈 쇼핑·해외 직구·직거래 등 쇼핑 비법 공개


JTBC '살림의 신3'에서 살림 9단 고수들의 똑소리 나는 쇼핑 비법이 공개된다.

익숙한 듯 익숙하지 않은 홈쇼핑을 똑똑하게 이용하는 팁부터, 물리적, 시간적 한계를 뛰어넘는 '해외 직구'를 쉽게 하는 방법, 그리고 좋은 상품과 저렴한 가격을 모두 얻을 수 있는 '할인 쇼핑' 노하우까지 쇼핑 고수 3인의 놀라운 비법들이 낱낱이 공개된다.

첫 번째로는 '홈쇼핑의 신' 송희영 고수가 도전장을 냈다. 송희영 고수는 어딘가 낯익은 얼굴과 귀에 쏙쏙 박히는 말투로 MC 박지윤과 패널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는데 강렬한 첫인상을 남긴 그녀는 사실 쇼핑호스트 출신이라고 밝혔다. 그녀는 홈쇼핑에 대한 궁금증과 홈쇼핑 용어에 대해 거침없이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맞서는 사람은 '해외직구의 신' 박주영 고수. 이날 방송에서는 해외직구를 통해 그녀가 구입했다는 생소하면서도 유용한 아이템들이 호기심을 자극했다.

마지막으로 등장한 '할인의 신' 김수경 고수는 할인 쇼핑 비법으로 직거래를 공개해 까다로운 연예인 패널들의 눈과 입을 만족시켰다.

이들 중 '쇼핑의 신'이 누가 될 것인지는 10월 29일 수요일 저녁 6시 30분, JTBC '살림의 신3'에서 모두 공개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살림의 신3' 살림고수들, 업사이클링 비법 공개 JTBC '살림의 신3' 기적을 만드는 몸 속 독소 배출법 공개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