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부산행…강호동 "고향서 못 얻어먹으면 인생실패"

입력 2016-12-13 15:19

방송: 12월 14일(수) 밤 10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2월 14일(수) 밤 10시 50분

'한끼줍쇼' 부산행…강호동 "고향서 못 얻어먹으면 인생실패"


규동브라더스가 부산에서 시청자와 저녁 한 끼 먹기에 나선다.

오는 14일(수) 방송되는 JTBC 식큐멘터리 '한끼줍쇼'에서 규동브라더스는 이경규의 고향인 '부산'에서 한 끼 얻어먹기에 도전한다. 이경규는 지난 청운효자동 편에서 자신을 '부산의 아들'이라고 밝히며, 한 끼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친바 있다. 무심코 내뱉었던 그의 말이 불과 몇 주 만에 실제로 일어나게 된 것이다.

강호동은 목적지가 부산이라는 것이 공개되자, "오늘은 대놓고 성공"이라며, "고향에서 밥 못 얻어먹으면 인생실패"라고 말해 이경규를 자극했다. 또한 "부산하면 가장 유명한 3대가 있다. 바로 자이언트 롯데, 해운대, 이경규 꼰대"라고 라임을 맞춰 웃음을 자아냈다.

우여곡절 끝에 부산에 도착한 이경규는 길을 지날 때마다 동창들을 만나는 등 진정한 부산의 아들다운 모습을 보였다. 또한 화려한 진행을 선보이며 평소보다 훨씬 의욕적인 모습으로 한 끼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는 후문이다.

과연 이경규가 호언장담했던 부산에서의 한 끼는 성공할 수 있을 것인지, 14일(수)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청담동 습격…"강호동이 누구?" 질문에 패닉 개국 5주년 '하이파이브' 캠페인 영상 공개! #하이파이브 #한번 할까요 '한끼줍쇼' 이경규-강호동, 문인들의 흔적 찾아 나선다 '한끼줍쇼' 청운효자동에 숨겨진 이경규의 비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