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알리 새 앨범 발표, "뮤지션으로 발돋움하기 위한 앨범"

입력 2014-11-12 13:3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알리 새 앨범 발표, "뮤지션으로 발돋움하기 위한 앨범"


가수 알리가 새 앨범을 발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알리는 12일 정오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터닝 포인트(TURNING POINT)'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펑펑'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타이틀곡 '펑펑'은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그리움을 참지 못해 펑펑 울고 있는 한 여자를 노래한 곡으로 에일리의 '헤븐' 오렌지캬라멜 '카탈레나'를 작곡한 이기, 서용배와 인피니트의 '다이아몬드' 유성은의 '힐링'을 작곡한 장원규가 공동 작업했다. 알리의 매력적인 음색과 시원한 고음을 넘나드는 폭발적인 가창력을 느낄 수 있는 발라드 넘버로 배우 김흥수와 하연주가 눈물을 펑펑 쏟으며 열연한 뮤직비디오도 기대를 모은다.

선공개곡 '노래는 거짓말을 못해요'는 알리가 기존에 해왔던 폭발적인 창법과는 다르게 좀 더 성숙하고 깊은 톤의 목소리로 부른 곡으로 화성의 전조와 선율들도 기존의 발라드와는 다른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알리는 지난 11일 생애 첫 쇼케이스를 개최해 컴백을 앞둔 남다른 마음가짐을 전했다. 이번 앨범이 새로운 시작을 의미한다는 알리는 "회사도 새 둥지를 텄고 새 식구들과 함께하는 첫 시작"며 "이번 앨범에는 많은 부분에 제 의견을 반영하고 프로듀서로서도 참여했다. 보컬리스트에서 뮤지션으로 발돋움하기 위한 앨범이다"고 밝혔다.

한편 알리는 오는 12월 12, 13일 서울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 대극장에서 '알리 겨울 콘서트'도 개최한다.

알리의 새 앨범 발표에 네티즌들은 "알리, 이번 앨범 너무 기대돼" "알리, 콘서트도 하네" "알리, 미모 물오른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사진-쥬스엔터테인먼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