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슈가맨' 이해리-손승연 대결…MC "역주행송 중 최고" 극찬

입력 2016-03-14 12:12

3월 15일(화) 밤 10시 50분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3월 15일(화) 밤 10시 50분 방송

'슈가맨' 이해리-손승연 대결…MC "역주행송 중 최고" 극찬


여성보컬리스트 '성대괴물' 이해리와 '성량괴물' 손승연이 대결을 펼친다.

15일(화) 밤 10시 50분에 방송될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이하 '슈가맨') 22회에는 가요계 대표 디바 다비치의 이해리와 손승연이 양 팀의 쇼맨으로 출연한다. '성대괴물', '성량괴물'이라는 수식어가 붙을 정도로 뛰어난 가창력을 소유한 둘의 등장에 MC들 뿐만 아니라 방청객들의 열렬한 환호가 이어졌다.

'괴물 보컬'라는 수식어에 대해 이해리는 "괴물 보컬 말고 감성보컬이라고 불러줬으면 좋겠다"고 부끄러워했다. 반면, 손승연은 '괴물보컬'이라는 별명에 얽힌 사연을 공개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날 양 팀의 프로듀서로는 김범수를 잡은 조커와 실력뿐 아니라 얼굴까지 완벽한 신지호가 등장해 더욱더 치열한 승부를 예고했다. 조커와 신지호는 무엇보다 이런 보컬과 함께 작업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며 어느 때보다 열심히 작업했다고 밝혀 역주행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마지막 역주행송 무대를 마친 두 쇼맨에게 MC들은 감동에 벅차 "역대급 무대 중 최고! 역주행송 중 최고"라며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킨 여성 디바 특집 '투유프로젝트-슈가맨'은 오는 3월 15일(화)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영상] '슈가맨' 규현 '2016 한 사람을 사랑했네'…유희열 팀 4연승 [영상] '슈가맨' 규현 인생곡…'한경일'의 애절 순애보 소환 [영상] '슈가맨' 규현·민호, 외모 미완성 사진…정형돈 싱크로율 99%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