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히든싱어 아이유 3단 고음 재현…샤넌, 인기 폭발

입력 2013-11-24 14:2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히든싱어 아이유 3단 고음 완벽 재현 샤넌 화제'

JTBC '히든싱어2' 아이유편에 2라운드 곡으로 선정된 '좋은날'의 3단 고음을 완벽히 재현해낸 샤넌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뮤지컬 아이유로 출전하게 된 샤넌은 아버지가 영국인인 혼혈아로 예쁘장한 외모로 등장과 동시에 남성 패널들의 열렬한 환호와 좋은날의 '3단 고음'을 불러 극찬을 받았다.

또한 샤넌은 자기소개 후, 영국에서 거주할 당시 뮤지컬 레미제라블 코제트 역할을 맡았다고 밝히며 OST인 'I Dreamed a dream'을 열창하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당시 유영석은 눈물을 훔치며 감성을 자극하는 보이스를 가졌다고 감격했고, 아이유는 " 왜 하필 절 좋아하세요. 더 나은 가수를 좋아했으면 좋겠어요" 라며 겸손한 태도로 샤넌을 격려해졌다.

히든싱어 아이유 3단 고음을 완벽히 소화해 낸 샤넌을 본 누리꾼들은 "히든싱어 아이유 3단 고음, 샤넌 완벽하게 재현" "히든싱어 아이유 3단 고음, 샤넌 노래 실력이 장난 아니네" "히든싱어 아이유 3단 고음, 샤넌 부른거 보니 정말 똑같아" "히든싱어 아이유 3단 고음, 샤넌 정말 소름끼쳤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히든싱어2] 아이유 편, 시청률 6.2% 기록…샤넌 화제 [히든싱어2] '여중생 아이유' 전아현, '분홍신' 댄스 완벽 소화 [히든싱어2] '최연소' 원조가수 아이유 편, '최다득표'로 우승! [히든싱어2] 아이유, 3단 고음 탄생 비화 "장난으로 시작했다" [히든싱어2] 아이유, 역대 최다득표 우승 "콘서트에 다 오세요" [히든싱어2] 아이유 경계대상 1호의 정체는?…'투아이즈' 김연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