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주먹 날리며 싸우는 수달, 귀여운 외모에 반전 성격?

입력 2013-07-15 10:2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주먹 날리며 싸우는 수달, 귀여운 외모에 반전 성격?


'주먹 날리며 싸우는 수달'

수달에게도 의외의 모습의 있었다.

영국 데일리메일은 13일(현지시간) 인도네이사 욕야카르타에 있는 겜비라 로카 동물원에서 두 수달이 혈투를 벌이는 장면을 공개했다. 사진 속 수달은 한 손으로 상대 수달의 목을 잡고 주먹을 날리는 듯한 위협적인 태도를 취하고 있다.

이 사진은 인도네시아 사진 작가 모니카 아난트요와티가 촬영했다. 그는 수달이 3분 정도 물 속에서 치열한 싸움을 벌였고, 그 이유는 영역 다툼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싸움이 끝난 후 승리한 수달은 물고기를 먹었고, 패한 수달은 부끄러운 듯 종적을 감춘 것으로 전해졌다.

주먹 날리며 싸우는 수달의 모습을 본 네티즌들은 "주먹 날리며 싸우는 수달, 의외로 거친 면이 있네", "주먹 날리며 싸우는 수달, 얼굴은 귀여운데 성격있네", "주먹 날리며 싸우는 수달, 먹고 살기는 수달도 힘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주먹 날리며 싸우는 수달, 데일리메일 홈페이지 캡처

관련기사

샘 해밍턴 화채 사랑 "군대 음식 1등, 하루 3끼 먹고파" 티아라 리더 교체, 소연에서 큐리로…"또 바꿨네" 수박 스테이크 눈길…"과일에서 참치맛이 난다고?" 변기 액체 사탕, 기발한데 눈뜨고 먹자니 '고문 같아' 안영미 수지 변신 "참 착하네요"…'멀리서 보면 비슷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