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꽃보다 할배 일섭다방, "커피 못타" 버티던 백일섭 결국…

입력 2013-06-03 16:0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꽃보다 할배 일섭다방, "커피 못타" 버티던 백일섭 결국…


CJ E&M에 둥지를 튼 나영석PD의 새 프로그램 tvN '꽃보다 할배' 맛보기 영상이 공개됐다.

7월 방영을 앞둔 '꽃보다 할배'는 공식 페이스북 계정(https://www.facebook.com/flowerH4)에 '꽃할배 일섭다방'이란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이 영상에는 이순재(79), 신구(78), 박근형(74) 백일섭(70) 4명의 꽃할배 들이 공원에서 소풍을 즐기고 있다. 이중 백일섭은 커피를 타라는 요구를 받았다. 70세 막내는 "나보고 타라고? 못 타!"라고 반항했지만 이순재가 '나보다 열 살이나 어린 놈이…'라고 따가운 눈총을 보내자 결국 종이컵 4개를 놓고 묵묵히 커피를 탔다.

'꽃보다 할배' 4인방(이순자, 신구, 박근형, 백일섭)은 평균나이 76세로 배우 4명이 유럽으로 배낭여행을 떠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이들은 지난 2일 배우 이서진(43)과 함께 9박 10일간 여정의 첫 목적지인 프랑스로 출국했다.

한편, '꽃보다 할배' 방영을 앞두고 꽃할배 일섭다방 영상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꽃할배 일섭다방, 막내 백일섭의 소심한 반항 재밌다", "꽃할배 일섭다방에 이서진까지 합류, 완전 기대된다", "꽃할배 일섭다방, 이순재 포스 대박", "꽃보다 할배, 귀요미 할배들 대박 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tvN '꽃보다 할배' 페이스북 영상 캡쳐

관련기사

공서영 솔직 고백 "최희 부러웠던 적, 왜 없었겠느냐" 김지민 스타킹 굴욕?…신화 앤디마저 '스타킹 굴욕' 폭소 웃겨, 그런데 눈물이 나…'기숙사 슬픈 외박 사유' 솔비 심경 고백 "얼굴 바뀌면 인생도 바뀔 줄 알았다" [포토] 백지영 결혼식 하객…'신혼부부 행복하세요~'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