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서현 핑클 15주년 축하에 옥주현 감동, 트위터 글 보니…

입력 2013-05-22 09:2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서현 핑클 15주년 축하에 옥주현 감동, 트위터 글 보니…


걸그룹 소녀시대 서현이 선배가수 핑클 15주년을 축하하는 의미로 '영원한 사랑' 안무 영상을 선보였다.

옥주현은 지난 20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뉴욕에서 받은 감동의 메시지. 얼마전 핑클 데뷔 15주년이라고 팬들에게 받은 애니버서리 이벤트만큼이나 감동적. 좋은 선배, 그리운 선배가 될게 쭉"이라는 글과 함께 동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는 서현이 핑클의 '영원한 사랑'의 안무를 추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깜찍하고 발랄한 몸짓으로 당시 핑클의 모습을 완벽하게 재연하며 키스까지 보내면서 선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핑클은 지난 12일 데붜 15주년을 맞았다. 뮤지컬 배우로 활동 중인 옥주현을 비롯해 성유리, 이진이 연기자로 활동 중이며 이효리는 21일 정규 5집으로 컴백, 가수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서현 핑클 15주년 축하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서현 핑클 15주년 축하 영상 정말 보기좋다.", "서현 핑클 15주년 축하, 얼굴도 예쁘고 마음도 착하네", "서현 핑클 15주년 축하 모습이 정말 감동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옥주현 트위터 영상 캡처

관련기사

손호영 소속사 공식 입장 발표…"너무 큰 충격 받았다" 요즘 유행하는 바탕화면 '눈길'…"방 청소는 쉽겠다" 세상 떠난 딸의 마지막 선물…54억 로또 당첨 '가슴 뭉클' 손호영, 차량서 변사체 발견 소식 전 마지막 SNS는… 기성용 귀국…한혜진과 결혼식 협찬 전부 거절 '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