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가요계 요정 4인 4색 콜라보 무대 공개

입력 2019-04-27 17:34

방송: 4월 27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4월 27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가요계 요정 4인 4색 콜라보 무대 공개

가요계 요정들의 '그대 없이는 못 살아' 메들리가 펼쳐진다.

27일(토)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가요계 선후배인 김완선, 바다, 소유, 러블리즈 케이가 찾아온다. 이들은 '알고 보면 모두 요정이高'라는 타이틀을 걸고 형님학교에 등장해 다년 간의 방송 활동에서 겪은 유쾌한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아는 형님'만을 위해 준비한 특급 컬래버레이션 무대 역시 준비되어 있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전학생들은 각자의 방식으로 재해석한 '그대 없이는 못 살아'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형님들은 최근 '형돈이와 대준이'의 '그대 없이는 못 살아'를 함께 작업한 케이에게 "직접 노래를 들려줄 수 있냐"라고 물었다. 이에 케이는 청아한 목소리로 요청에 응답했다.  

이어 다른 전학생들의 '그대 없이는 못 살아' 퍼레이드가 펼쳐졌다. 소유는 허스키한 목소리로, 김완선은 그루브 넘치는 웨이브로, 바다는 S.E.S 시절로 돌아간 듯한 맑은 목소리로 새로운 느낌의 '그대 없이는 못 살아'를 완성했다. 형님들은 '가요계 요정'들 덕분에 예상 밖의 매력으로 재탄생한 노래들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가요계 요정들의 4인 4색 매력은 27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을 통해 방송된다.

관련기사

'아는형님' 유이의 고백 "엄마가 나를 '도란이'로 부른다" '아는형님' 최수종·유이 "얼굴 보기만 해도 눈물 나는 사이" 효민 "즐거웠던 '아는형님', 호동 오빠와 눈싸움 꼭 한 번 더" 구구단 세정, '아는형님' 사로잡은 유쾌한 화수분 매력女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