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화보is] 비키니 입은 이하늬…'모두다 안녕, 내 몸매를 봐'

입력 2016-05-23 09:21 수정 2016-05-23 15:0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기사 이미지

이하늬가 섹시한 자태를 뽐냈다.

23일 코스모폴리탄 이희늬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연예계 대표 글래머 스타로 손꼽히는 배우 이하늬의 노출로 더욱 시선을 모으고 있다.

태국 코사무이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는 푸른 하늘에 코코넛 나무가 가득한 숲을 배경으로 여유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하늬는 평소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것으로 유명. 뜨거운 태양 아래 서머 룩을 입고 그녀만의 매력 넘치는 포즈와 생동감 있는 표정을 지으며 화보의 완성도를 더했다.

기사 이미지

공개된 화보 속에서 이하늬는 가슴이 깊게 파인 블랙 컬러 수영복을 착용하고 카메라를 응시하며 섹시한 분위기를 뽐냈다. 또 다른 컷에서는 프린트가 인상적인 래쉬가드를 입고 패들보드 위에 앉아 완벽한 허리라인을 부각시켰다.

투명한 바다 앞에서는 시원한 민트 컬러의 에어 래쉬가드를 착용하고 전문 서퍼의 모습처럼 스트레칭을 하는 등 포즈에서 여유가 넘친다. 특히, 야자수를 배경으로 한 컷에서는 여성스러운 보디 라인을 한 껏 강조한 워터 피트니스 룩을 착용해 눈길을 모은다.

바캉스에서 활용하기 좋은 수영복 스타일링을 선보이는가 하면, 여러 에너제틱한 활동을 할 때 아름다우면서도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한 워터 피트니스 룩을 제안해 본격 휴가를 앞두고 누리꾼들의 시선을 더욱 사로잡고 있다.

이미현 기자 lee.mihyun@joins.com
사진=코스모폴리탄 제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