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히든싱어3' 이선희 편 감동의 무대로 시청률 8.4% 기록!

입력 2014-08-24 14:1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히든싱어3' 이선희 편 감동의 무대로 시청률 8.4% 기록!


'히든싱어3' 이선희 편이 감동의 무대로 8.4%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돌풍을 예고했다.

23일(토) 방송된 JTBC '히든싱어3' 1회 이선희 편이 8.4%(닐슨 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광고 제외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이 시청률은 지난 10월 12일 방송된 '히든싱어2' 1회 임창정 편이 기록한 4.3%보다 4.1% 상승한 수치로 '히든싱어3'에 대한 시청자들의 높은 기대감을 반영해 눈길을 끈다.



이날 방송된 '히든싱어3'에서는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한 모창 능력자들의 뛰어난 실력과 이선희를 사랑하는 팬들의 감동적인 무대로 재미와 감동을 모두 선사했다. 이선희 역시 자신을 아끼는 팬들의 무대에 “처음에는 걱정했지만 출연하길 잘했다. 오늘은 정말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이선희는 1라운드 'J에게', 2라운드 '인연', 3라운드 '아름다운 강산', 4라운드 '그중에 그대를 만나'를 다섯 명의 모창 능력자들과 불렀다.

'애기엄마 이선희' 정미애, '방과 후 이선희' 정다애, '워싱턴 이선희' 최진향, '30주년 이선희' 김하영, '소녀의 기도 이선희' 김원주 등 이선희와 높은 싱크로율을 보인 다섯 모창 능력자들은 이선희와의 저마다 인연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1라운드에서는 이선희보다 더 표를 적게 받은 모창 능력자가 등장했지만, 페이스를 찾은 이선희는 마지막 4라운드에서 72표를 받아 최종 우승했다.

'히든싱어3' 홈페이지에서는 "예능 프로그램 보고 이렇게 감동받은적은 처음이다"(ID: d*), "무한 감동과 뭉클함이 느껴졌다"(ID: 행***) 등의 의견이 이어졌다.

8월 30일(토) 밤 11시에는 JTBC '히든싱어3' 이재훈 편이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히든싱어3' 이선희편 관전 포인트, 최강 모창능력자-명곡의 재발견 '연예특종' 8090세대 대표 꽃미남 가수들 근황 공개 '마녀사냥' 존박, 녹화중 한혜진 두고 성시경과 신경전 '보스와의 동침' 태진아 "진아기획, 이제 아들 이루의 것" '학교다녀오겠습니다' 모범생 윤도현 "땡땡이 치고 싶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