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요즘애들' 셀럽파이브 주장 김신영, 유닛 활동 선언!

입력 2019-01-06 16:53

방송: 1월 6일(일) 10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월 6일(일) 10시 50분

'요즘애들' 셀럽파이브 주장 김신영, 유닛 활동 선언!

'요즘애들' 셀럽파이브 주장 김신영, 유닛 활동 선언!

김신영이 셀럽파이브의 유닛 활동을 선언했다.

오는 6일(일) 방송되는 JTBC '요즘애들'에서는 애어른 6MC의 신년 계획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요즘애들' 녹화에서 김신영은 "2019년, 셀럽파이브가 갈라설 예정"이라는 신년 계획을 밝혀 출연진을 의아하게 했다. 이어 "랩 라인인 블랙, 보컬 라인인 화이트로 갈라져 유닛 활동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셀럽파이브의 주장 김신영은 이날 유닛 결성의 비화부터 셀럽파이브가 유닛으로 갈라설 수밖에 없었던 이유까지 전격 공개할 예정이다.

김신영의 새해 목표는 이뿐만이 아니었다. "2019년엔 식스팩을 만들어 '요즘애들'을 통해 공개하겠다"고 밝힌 것. 굳이 공개를 바라지 않는다는 MC들의 구박 속에 갓 성인이 된 김하온 또한 "올해는 '섹시 바디'를 갖는 것이 목표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유재석은 "얼마 전까지 고교 바디 아니었냐? 이제 고등래퍼 아니고 '으른 래퍼(?)'다"라며 아재개그에 열중, MC들의 야유를 받았다. 연이어 질문을 받은 유재석은 신년 계획으로 다시 한 번 분위기를 싸늘하게 만들었다.

국민 MC 유재석의 수난기와 애어른 6MC의 신년계획은 6일(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요즘애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요즘애들' 유재석의 '셀프 쿡방' 도전! 눈물바다 된 이유? '요즘애들' 6MC 졸업사진 공개…김신영 "엽기의 원조는 나" [영상] '요즘애들' 등장한 SNS스타, 알고 보니 문단열 딸! 유재석 '깜짝' SNS부터 뉴스까지 장악…엄청난 '요즘 애들'이 온다!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