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공사 현장 덮친 택시에 1명 사망, 2명 부상…주말 사건사고

입력 2017-09-24 15:49 수정 2017-09-24 15:4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오늘(24일) 새벽 서울 송파구 올림픽대로 출구에서 택시가 공사현장을 덮쳐 작업자 1명이 숨지고 2명이 중태에 빠졌습니다. 전남 여수에서는 13명이 탔던 낚시 어선이 좌초됐다가 해경에 의해 구조됐습니다.

밤사이 사건사고 소식, 최하은 기자입니다.

[기자]

택시가 심하게 찌그러져 있고, 구조대원들이 응급조치를 이어갑니다.

오늘 새벽 3시 20분쯤 서울 올림픽대로에서 아산병원으로 가는 도로에서 55살 한모 씨가 몰던 택시가 상수도 배관 공사 현장을 덮쳤습니다.

작업을 하던 52살 오 모씨가 숨지고 나머지 작업자 2명도 중상을 입었습니다.

택시에 탔던 승객 2명도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습니다.

경찰은 택시기사가 작업 현장을 미처 발견하지 못한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

낚시 어선이 섬 갯바위에 얹혀 오른쪽으로 기울어져 있습니다.

오늘 새벽 6시쯤 전남 여수시 가막만 정개도 인근 해상에서 낚시어선이 좌초됐습니다.

배에 있던 승객 13명은 출동한 해경에 의해 다른 어선으로 옮겨 탔고, 이 중 한 명은 통증을 호소해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해경은 선장이 레이더를 확인하지 않고 앞서가던 낚시어선을 따라가다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

시뻘건 불길이 보이는 창문 안으로 소방 대원들이 물줄기를 뿌립니다.

어제 저녁 7시 반쯤 서울 용산구 청파동에 있는 다세대 원룸 1층에서 불이 났습니다.

화재는 10여 분 만에 진화됐지만 주민 3명이 긴급 대피하는 소동이 벌어졌습니다.

경찰은 전기적 요인으로 불이 난 것으로 보고 자세한 사고 원인을 조사 중입니다.

(화면제공 : 송파소방서, 여수해양경찰서, 용산소방서)
(영상편집 : 홍여울)

관련기사

[단독] 영화감독 송해성, 장애인 택시기사 비하 의혹 진안 운장산서 백골 시신 발견…지난 겨울 실종 여성 추정 중앙선 넘은 승용차…금화터널 5중 추돌로 4명 부상 "8살 초등생 살해, 계획 범죄"…각각 징역 20년·무기징역 사회부처 장관들 "청소년 폭력, 처벌·교화 병행할 문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