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워크맨'에 박재범이 떴다! 포장마차서 요리 실력 뽐내

입력 2020-07-31 10:42

콘텐트 공개: 7월 31일(금) 저녁 6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콘텐트 공개: 7월 31일(금) 저녁 6시

'워크맨'에 박재범이 떴다! 포장마차서 요리 실력 뽐내

박재범이 '워크맨'과 장성규와 함께 포차 아르바이트생으로 변신했다.

7월 31일(금) 저녁 6시 공개되는 '워크맨'에 가수 박재범이 일일 알바생으로 찾아온다. 박재범은 지난 7월 1일 발매된 노동요 '워크맨' 제작에 참여하며 '워크맨'과 인연을 맺은 바 있다.

최근 '워크맨' 촬영에서 장성규와 박재범은 서울 시내의 한 포장마차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며 변함없는 '케미'를 선보였다. 특히 박재범은 다양한 안주를 척척 만들어내며 백종원의 '애제자'다운 요리 실력을 증명했다. 이어 포차를 찾아 온 손님들을 위해 깜짝 라이브 공연도 선보이며 완벽하게 포차 아르바이트에 녹아들었다. 이날 촬영에는 AOMG 소속의 종합 격투기 선수인 '코리안좀비' 정찬성이 깜짝 방문해 회사의 수장인 박재범을 지원 사격하기도 했다.

한편, '워크맨'은 방송인 장성규가 세상의 모든 직업을 체험하는 웹예능 콘텐트다. 현재까지 유튜브 누적 조회수 4억 4천만 회를 기록하고 380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모으며 디지털 콘텐트 시장의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다. 최근에는 스핀오프 버전인 '기업탐방 시리즈'를 내놓으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포차 알바생'으로서 만렙 능력치를 뽐내고 간 박재범과 함께한 '워크맨' 포장마차 편은 7월 31일(금) 저녁 6시에 공개된다. '워크맨'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