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이경규 "동지를 만났다"…한은정과 환상 호흡

입력 2018-05-02 14:01

방송: 5월 2일(수)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5월 2일(수) 밤 11시

'한끼줍쇼' 이경규 "동지를 만났다"…한은정과 환상 호흡

배우 한은정이 이경규와 환상의 호흡을 선보이며 돈독해졌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광교신도시 편 녹화 당시 광교호수공원에 등장한 이경규와 강호동은 캐리어, 맷돌, 리턴 표지판 세 가지 단서를 보고 밥동무가 누구일지 추리에 나섰다. 단서만으로 단번에 밥동무의 존재를 눈치 챈 강호동은 이경규에게 "형님과 함께 다른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했던 게스트"라며 밥동무 한은정에 대한 힌트를 줬다. 이에 이경규는 단번에 "한은정? 걔가 여길 왜 왔지. 나한테 많이 혼났었는데"라며 의아한 모습을 보였다.

이후 같은 팀을 이룬 이경규와 한은정은 점점 서로의 닮은 모습을 발견 하면서 공감대를 형성했다. 한은정은 강호동의 과한 진행 멘트에 초반부터 질린 듯 한 반응을 보였고, 이에 이경규는 동지를 만났다며 매우 공감해 두 사람의 사이가 더욱 돈독해졌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이날 한은정은 결혼에 대한 생각과 평소 꿈꿔온 이상형을 공개했다. 한은정은 그림 같은 집들을 구경하면서 "결혼하고 싶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말 많은 강호동을 멀리했던 한은정은 이상형이 어떻게 되냐는 질문에 "말 없는 남자보다는 차라리 말 많은 사람이 좋다"고 반전 이상형을 밝히기도 했다.

밥동무 한은정의 매력은 2일(수)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 광교신도시 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박기웅 "내 인생 목표는 강호동"?…이유가 '반전' '한끼줍쇼' 박기웅·한은정 출격…맷돌춤·대면요청까지 환상호흡! '한끼줍쇼' 은혁, 강호동과 '찰떡호흡'…"역시 원조 강라인" '한끼줍쇼' 러시아 편 2탄, 열정 밥동무 동해 '메모왕' 등극
광고

JTBC 핫클릭